블링블링, 1년 8개월 만에 해체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링블링(나린 차주현 유빈 마린 아야미 최지은)이 데뷔 1년 8개월 만에 해체한다.
소속사 메이저나인 측은 26일 "심도 있는 논의와 고심 끝에 블링블링의 계약 및 활동을 종료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저희 메이저나인은 심도 있는 논의와 고심 끝에 '블링블링(Bling Bling)'의 계약 및 활동을 종료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그룹 블링블링(나린 차주현 유빈 마린 아야미 최지은)이 데뷔 1년 8개월 만에 해체한다.
소속사 메이저나인 측은 26일 "심도 있는 논의와 고심 끝에 블링블링의 계약 및 활동을 종료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메이저나인 측은 "멤버들은 블링블링이 아닌 각자 새로운 자리에서 또 다른 시작을 준비하기로 결정했고 당사도 멤버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기로 했다"며 "메이저나인의 첫 아이돌 그룹으로 항상 최선을 다해 열심히 노력해 준 여섯 멤버들에게 감사하며 멤버들의 새로운 시작을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전했다.
이어 "그동안 블링블링을 응원해주시고 아끼고 사랑해주신 모든 팬 여러분들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새로운 출발을 앞둔 블링블링 멤버들에게 앞으로도 많은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리겠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메이저나인이 전한 공식 입장 전문이다.
메이저나인입니다.
'블링블링(Bling Bling)'을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팬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메이저나인은 심도 있는 논의와 고심 끝에 '블링블링(Bling Bling)'의 계약 및 활동을 종료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멤버들은 '블링블링(Bling Bling)'이 아닌 각자 새로운 자리에서 또 다른 시작을 준비하기로 결정하였고 당사도 멤버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기로 했습니다.
저희 메이저나인의 첫 아이돌 그룹으로 항상 최선을 다해 열심히 노력해 준 여섯 멤버들에게 감사하며 멤버들의 새로운 시작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또한 그동안 '블링블링(Bling Bling)'을 응원해주시고 아끼고 사랑해주신 모든 팬 여러분들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새로운 출발을 앞둔 블링블링(Bling Bling) 멤버들에게 앞으로도 많은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 구혜선, 새 남친 공개 "만남 3개월 째"
- 美 래퍼, SNS에 성관계 영상 올려 비난
- 송지아 사태, 왜 유독 Z세대가 분노했을까 [이슈&톡]
- 여배우 미투 인정한 영화감독, 부인하더니
- “5번째 부부 인연” 니콜라스 케이지, 日 여성과 결혼 [TD할리웃]
- 이준혁의 새로운 도전, ‘범죄도시3’만의 빌런을 완성하다 [무비노트]
- '분노의 질주' 주말 1위, '범죄도시3' 개봉 전 관객수 31만 명 돌파 [박스오피스]
- 르세라핌, 대체불가 ‘K-팝 톱 플레이어’로 자리매김
- '그알'도 밝히지 못한 故 서세원 사인…고위층 때문? [이슈&톡]
- 당신의 K-앰배서더…칸 영화제 물들인 에스파‧블랙핑크 [이슈&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