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연기 욕심→강지영 "결혼해도 일 계속 할래"(스캉스)[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지영이 자신의 10년 후에 대해 말했다.
이날 예지원과 소유, 니콜, 강지영은 10년 후의 미래에 대해 이야기했다.
소유는 강지영에 대해 "지영이는 연기를 계속할 거 같고 결혼도 했을 거 같다"고 말했다.
강지영은 "맞아. 결혼해서 일은 계속 하고 싶어"라며 고개를 끄덕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강지영이 자신의 10년 후에 대해 말했다.
7월 25일 방송된 MBN·ENA PLAY '호캉스 말고 스캉스'에서 카라 니콜, 강지영과 함께하는 가평 스캉스가 전파를 탔다.
이날 예지원과 소유, 니콜, 강지영은 10년 후의 미래에 대해 이야기했다. 소유는 연기를 하고 싶지 않냐는 예지원의 질문에 "연기 하고 싶다. 그런 얘기 많이 말씀하신다"고 말했다.
소유는 강지영에 대해 "지영이는 연기를 계속할 거 같고 결혼도 했을 거 같다"고 말했다. 니콜 또한 "가능성 있다"며 강지영이 결혼했을 거라는 말에 동의했다.
이어 소유는 "지영이는 결혼해도 일을 계속하고 있을 거 같다"고 말했다. 강지영은 "맞아. 결혼해서 일은 계속 하고 싶어"라며 고개를 끄덕였다.
소유는 이어 "니콜은 뭔가 새로운 도전을 할 듯. 디제잉을 한다든지 다른 분야에서 뭔가를 하고 있을 것 같아"라고 추측했다.
(사진=MBN·ENA PLAY '호캉스 말고 스캉스'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태현♥박시은, 입양한 장녀+뱃속 차녀도 母성 주기로 한 이유 (동상이몽2)[어제TV]
- 서장훈, 3년 만난 여친과 이별 후 힘들어하는 男에 “어차피 헤어질 사이”(무물보)
- 미자, 왕따 고백 후폭풍 “장도연은 따뜻한 친구, 내 일과 관련 없어” 억측 해명
- 홍혜걸, 김연아♥고우림 결혼에 “연상녀 장점 많아, 행운남 축하해”
- “얼굴 벌크업” 박나래, 한강뷰 아파트서 오드리 헵번 변신 (홈즈)[결정적장면]
- ‘주진모♥’ 민혜연, 파격 배꼽티로 몸매 자랑‥의사계 김태희답네
- 김빈우 “애엄마 훌렁훌렁 OK” 과감한 美살이 계속…한 뼘 패션 눈길
- 여에스더, 홍혜걸과 평생 키스 NO→2년만 합방에 “폐경돼 아기 안 생겨”(당나귀)[어제TV]
- 카라 한승연, 생일에도 생각나는 故 구하라 “사랑합니다”
- 허경환 母 “아들, 돈 잘 벌어…나도 고생했으니 미치게 써보고파(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