與 혁신위, 국민대상 설문조사 실시.."당 혁신안 의견수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 혁신위원회(혁신위)가 25일부터 일주일 간 당내 혁신방안을 듣기 위한 '국민 대상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혁신위는 이날 보도자료를 내고 "보다 국민 눈높이에 가까운 혁신안을 도출하기 위해 의견을 수렴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25일부터 31일까지 당 홈페이지·SNS에서 참여
혁신과제·인재영입·당원 및 당협 운영 관련 문항
[서울=뉴시스]최영서 기자 = 국민의힘 혁신위원회(혁신위)가 25일부터 일주일 간 당내 혁신방안을 듣기 위한 '국민 대상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혁신위는 이날 보도자료를 내고 "보다 국민 눈높이에 가까운 혁신안을 도출하기 위해 의견을 수렴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설문조사 내용은 ▲혁신과제 우선순위 설정 ▲인재영입·육성·관리 관련 ▲당원 및 당원협의회 운영·관리 관련 ▲당 기구 및 정책네트워킹 관련 내용 ▲혁신안에 대한 자유의견으로 구성됐다.
조사 대상은 모든 국민이며,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7일이다.
최재형 혁신위원장은 "투명한 정당, 함께하는 정당, 일 잘 하는 정당이 되기 위해서는 국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 필요가 있다"며 "국민의 눈높이에 맞게 '국민과 함께, 국민을 위해 일하는 정당'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국민의힘 홈페이지 안내 배너, 페이스북·네이버 블로그·카카오톡채널·인스타그램 등 당 SNS 계정에 게시된 링크를 참고하면 된다.
앞서 혁신위는 지난 18일과 20일 두 차례의 의견 수렴 경청회를 열고 청년 정치인·당원·시민사회 등으로부터 당 혁신 방안을 청취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gaga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거울에 비친 충격적인 광경…상가 건물서 사이 좋게 노상 방뇨한 부부(영상)
- 헬스장서 브라톱·레깅스 입었다고…"노출 심하니 나가주세요"
- "배곯은 北 군인들, 주민 도토리 뺏으려다 두들겨 맞고 기절"
- 서울 20~40대 미혼여성 절반 "난자동결 고려"…대졸 이상 88%
- 안양, 창단 11년 만에 K리그2 우승…K리그1 승격(종합)
- 남편 몰래 직장 男동료와 카풀했다가 '이혼 통보'…"억울해요"
- 무인 사진관서 '성관계' 커플에 분노…"짐승이냐, 충동만 가득"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비즈니스석 승객에 무릎 꿇고 사과한 男승무원…중화항공서 무슨 일?
- 윤 지지율 10%대, TK도 급락…위기의 여, 김 여사 문제 해결·쇄신 요구 커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