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사났네@렛츠런파크 서울' 4일간 32개사 참가
배우근 2022. 7. 21. 18: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마사회는 지난 9~10일, 그리고 16~17일 총 4일에 걸쳐 서울경마공원 럭키빌 관람대에서 경기도 사회적경제 단기기획전 '경사났네@렛츠런파크 서울'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 개척을 지원하는 판매행사로, 매주 16개 기업이 참여하여 2주간 총 32개 기업이 참여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배우근기자]한국마사회는 지난 9~10일, 그리고 16~17일 총 4일에 걸쳐 서울경마공원 럭키빌 관람대에서 경기도 사회적경제 단기기획전 ‘경사났네@렛츠런파크 서울’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 개척을 지원하는 판매행사로, 매주 16개 기업이 참여하여 2주간 총 32개 기업이 참여했다. 행사명인 ‘경사났네’는 ‘경기도 사회적경제가 나타났네’의 줄임말이다.
한국마사회는 고객 할인쿠폰을 제공하여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을 보다 많이 알리고 판매를 촉진할 수 있도록 후원했다. 고객에게는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즐거움을 제공하고 판매자에게는 매출을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어 판매자와 고객 모두의 만족도가 높았다는 평가다. 또한 사내 이벤트를 통해 다수의 한국마사회 임직원도 제품구매에 나섰다. 임직원들은 직접 구매한 물건의 리뷰를 작성하여 사회적경제기업에게 피드백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6일 한국마사회는 경기도, 과천시, 경기도사회적경제센터와 현장 소통회의를 열었다. 향후에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사회적경제기업 지원에 적극 협력하자는 뜻을 모았다. 한국마사회 최원일 경영관리본부장은 “앞으로도 이러한 다양한 판로 확대 기회를 제공하여, 고품질의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을 보다 많은 고객에게 적극 알릴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세계최강 비키니여신 김은지, 액션배우를 목표로 액션스쿨에서 수업 중!
- 유아인 "이따위로 할거면 학원이나 차려" 발언에 "학원에서 배운 임윤찬은?"[★SNS]
- '우영우' 인기에...권민우 주종혁 SNS 초토화 "권모술수 아닌 권고사직"[★SNS]
- '박군♥' 한영, 촬영 중 대참사에 우울 "이럴 때 짜증이"
- 허니제이, 볼륨감 넘치는 몸매+아기같은 미소 '반전 매력'[★SNS]
- 이지혜 "채정안, 생활고 고백하자 다음날 천만원 입금해 줘"('문제아들')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