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 힐튼 부산, 달콤한 '복숭아' 빙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텔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빙수는 보다 싱그러운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여름 제철인 '복숭아'로 만든다.
이와 함께 더욱 풍부한 과일 맛을 느낄 수 있는 복숭아 시럽은 물론 빙수에 빼놓을 수 없는 단 팥, 그리고 쫀득한 마카롱까지 별도로 마련됨에 따라 기호에 따라 당도를 조절할 수 있다.
복숭아 빙수는 여름 스페셜 한정으로 9월12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난티 힐튼 부산(Ananti Hilton Busan)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맥퀸즈 라운지(McQUEEN’s Lounge)에서 시원한 여름을 선사할 달콤한 ‘복숭아 빙수’를 선보인다.
호텔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빙수는 보다 싱그러운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여름 제철인 ‘복숭아’로 만든다.
특히 복숭아 중에서도 당도 높은 황도를 사용해 한 입 먹는 순간 풍부한 과즙을 맛볼 수 있으며 진한 요거트 아이스크림, 부드러운 우유 얼음과도 잘 어울려 입맛을 사로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더욱 풍부한 과일 맛을 느낄 수 있는 복숭아 시럽은 물론 빙수에 빼놓을 수 없는 단 팥, 그리고 쫀득한 마카롱까지 별도로 마련됨에 따라 기호에 따라 당도를 조절할 수 있다.
복숭아 빙수는 여름 스페셜 한정으로 9월12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난티 힐튼 부산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산=조원진 기자 bscity@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찍짜고 팔 비틀어'…BTS 위촉식 논란 '장면'
- '학폭 논란' 르세라핌 김가람, 팀 탈퇴…'전속계약 해지'
- 코인 폭락·이자 급증에…줄도산 경고등 켜졌다
- '강요로 투약'…'3번째 마약' 에이미, 2심서도 무죄 주장
- 세종서 8살 초등생…코로나19 확진 하루 만에 사망
- 역 주차장 입구 막은 벤츠…전화하자 '건드리면 고소'
- 졸지에 '성폭행범'된 BTS 제이홉…광고판 '황당 오타'
- 백신 사망 위로금 1억 상향…'사인불명'도 1000만원 준다
- 흡연 여중생들 훈계하자 보란듯 '뻑뻑'…'신고 당했어요'
- '인하대 사망 여대생, 추락 후 호흡 있었다…1시간 방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