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정의, 군살하나 없는 가녀린 라인..레전드 경신한 미모 [N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노정의가 가녀린 몸매의 드러난 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노정의는 19일 인스타그램에 "제 1회 청룡시리즈어워드의 첫 시상자로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내년에는 더 다양한 모습으로 이 자리에서 뵐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공개했다.
노정의는 이날 열린 청룡시리즈어워드에 참석해 신인상 시상자로 나섰다.
우아한 분위기의 하얀 드레스에 가녀린 보디라인이 드러나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배우 노정의가 가녀린 몸매의 드러난 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노정의는 19일 인스타그램에 "제 1회 청룡시리즈어워드의 첫 시상자로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내년에는 더 다양한 모습으로 이 자리에서 뵐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공개했다.
노정의는 이날 열린 청룡시리즈어워드에 참석해 신인상 시상자로 나섰다. 우아한 분위기의 하얀 드레스에 가녀린 보디라인이 드러나 눈길을 끈다. 아역시절 귀여운 외모를 벗고 한층 더 성숙해진 미모를 자랑하며 스포트라이트(집중조명)를 받았다.
노정의는 2011년 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로 데뷔해 영화 '탐정 홍길동' 드라마 '18어게인' '그해 우리는' 등에 출연했다. 현재 SBS '인기가요'의 MC로 시청자와 만나고 있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쌍둥이 형제와 사귀는 20대 여성 "셋이 한 침대…임신하면 DNA 검사할 것"
- "경비 일하는 아빠 노후 준비 꽝인데, 집 팔아 막내에게 1억…화난다"
- "옷 입으면 안 돼요"…항상 나체로 생활, 태국 '누드 리조트' 어디?
- "유부남과 바람피운 장모, 상간녀 소송당해…위자료 대신 내주기 아깝다"
- '합숙맞선' 상간녀 의혹 A 씨 "왜곡·과장에 도넘은 비난…법적 대응"
- 이정후, LA공항서 구금됐다가 한 시간만에 석방…"서류 문제 있었다"
- "포르쉐 타면서 아파트 주차비는 못 내겠다"…다른 차로 알박기 '분통'
- 이 추위에…한밤중 아파트 단지서 딸 무릎 꿇리고 기어다니게 한 中엄마
- '레즈비언 임신' 김규진 "출산했더니 '무책임하다' 악플…딸은 이성애자"
- "황하나, 형량 줄이려 마약한 남녀 연예인 이름 불었다…증거 확실한 몇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