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찾은 이준석 "대선 지선 기간 중 담았던 이야기 잊지않고 지킬 것"
한상희 기자,한귀섭 기자 2022. 7. 20. 03: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당원권 정지 6개월 처분 이후 전국을 돌며 당원을 만나고 있는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강원도 춘천을 찾아 "대선기간 중에, 지선기간 중에 담았던 강원도와 춘천의 이야기, 잊지않고 지켜가겠다"고 밝혔다.
이 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에 춘천의 한 닭갈비집에서 당원들과 만난 사진을 올리며 이같이 밝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교통 더 좋아져야..최신 첨단산업 많이 유치되기를"
李대표, 닭갈비집서 국민의힘 당원 지지자 50여명 만나
李대표, 닭갈비집서 국민의힘 당원 지지자 50여명 만나
(서울=뉴스1) 한상희 기자,한귀섭 기자 =
당원권 정지 6개월 처분 이후 전국을 돌며 당원을 만나고 있는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강원도 춘천을 찾아 "대선기간 중에, 지선기간 중에 담았던 강원도와 춘천의 이야기, 잊지않고 지켜가겠다"고 밝혔다. 이 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에 춘천의 한 닭갈비집에서 당원들과 만난 사진을 올리며 이같이 밝혔다. 이 대표는 "강원도의 교통은 더 좋아져야 하고, 지역의 특성에 맞는 산업은 더 발달해야 한다"며 "준수도권으로, 네이버 각 데이터센터와 같은 최신 첨단산업이 많이 유치되기를 기원하겠다"고 적었다. 강원지역 당원 및 지지자 50여명이 참석한 이날 모임은 오후 6시30분부터 3시간 넘게 진행됐다. 이 대표는 모임이 끝난 후 김진태 강원도지사와 함께 춘천의 한 막걸리 가게에서 회동을 했다. 한편 이 대표는 지난 13일 광주 무등산 등반을 시작으로 전국을 순회하고 있다. 16일에는 친윤계 윤한홍 의원 지역구가 있는 경남 창원을 방문했고, 17일에는 친윤계 핵심인 장제원 의원의 지역구 부산에서 대규모 지지자 모임을 했다. 이날 이 대표가 찾은 강원도에는 권성동(강릉) 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의 지역구가 있다.
angela0204@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
- 여성 속옷만 널려 있는 집 침입, 21명 성폭행한 대구 발바리
- 정영주 "전남친 3명 유부남 됐지만 여전히 만나…아내들도 관계 안다"
- "성매매 중독 남편, 중국 여성에 스폰…땅값 1천억인데 '돈 없다' 이혼 주저"
- 옥주현, 길거리 한복판서 '후~'…"어렵다 어려워 흡연"
- 채림 "아빠 보고 싶다는 아들 위해 7년 만에 전남편에 연락"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미나 "엄마, 심정지 후 욕조 물에 잠긴 채 발견…그 후로 반신욕 못해"
- 남보라 "♥예비신랑, 손흥민 닮았다…메가커피 지나갈 때마다 생각나"
- 로버트 할리 아들 "아빠 마약 이후 숨어 살아야겠다고 생각" 공황장애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