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이만기 대노하게 만든 한 마디 "정치한다고 돈 다 써"(알토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만기가 이상민의 디스에 대노했다.
천 셰프의 열무물김치를 맛본 MC 이상민은 "전국의 '알토란' 시청자 여러분께 부탁 말씀 올린다. 이 레시피로 집에서 꼭 만들어 드실 것을 강력 추천한다"며 엄지 손가락을 치켜세웠다.
한편 이상민과 이만기는 '알토란' 출연진들과 다 함께 김치 레시피를 배우는 와중에도 티격태격 케미를 뽐냈다.
또 이상민은 "정치한다고 나가서 집에 있는 돈 다 쓰고"라며 과거 이만기의 정치 행보를 디스한 2차 공격으로 이만기를 어질하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이만기가 이상민의 디스에 대노했다.
7월 19일 방송되는 MBN ‘알토란’에서는 여름 김치 특집 요리가 소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청와대에서 20년간 근무했던 천상현 셰프는 여름철 대통령 밥상에 올랐던 ‘얼갈이열무물김치’를 선보였다.
천 셰프의 열무물김치를 맛본 MC 이상민은 “전국의 ‘알토란’ 시청자 여러분께 부탁 말씀 올린다. 이 레시피로 집에서 꼭 만들어 드실 것을 강력 추천한다”며 엄지 손가락을 치켜세웠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이만기는 “(멘트가) 너무 약하다. 좀 세게 얘기해야 한다. 너하고 나하고 이름을 걸자”며 이상민을 부추겼다.
이어 이만기는 “요리했는데 맛이 없으면 손해배상 청구해라”고 당당하게 외치며, 씨름선수 출신다운 상남자 면모를 보여줬다. 이에 당황한 이상민은 두 눈을 크게 뜨고 카메라를 향해 손을 내저으며 “전 아니다. 저는 손해배상을 해드릴 여유가 없다”는 웃픈 고백으로 빠르게 손절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상민과 이만기는 ‘알토란’ 출연진들과 다 함께 김치 레시피를 배우는 와중에도 티격태격 케미를 뽐냈다. 이상민은 “6남매가 김장하는 것 같은 분위기”라며 “특히 큰형이 사고 치고 와서 엄마 옆에서 돈 얘기 꺼낼 기회를 엿보고 있는 것 같다”고 상황극을 시작했다.
또 이상민은 “정치한다고 나가서 집에 있는 돈 다 쓰고”라며 과거 이만기의 정치 행보를 디스한 2차 공격으로 이만기를 어질하게 만들었다. 이에 이만기는 “야!”라고 소리치며 대노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사진=MBN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넷맘 정주리, 공부 잘해도 못갈 대학교에 아들 데리고
- 서울대 출신 불명예 의혹…유희열→이적, 표절 부인 “대응할 가치 無”[종합]
- 박찬욱 흥행 불시착,‘외계+인’ 이 커버할 판 [무비와치]
- ‘장동건♥’ 고소영, 전국 최고가 아파트 두고 한강 피크닉 “덥다”
- ‘박시은♥진태현’ 입양한 첫째 박다비다는 母성 따라, 둘째는?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복면가왕’ 누렁이=정홍일 7연승 불발, 찐팬 이윤석 주저앉아 오열[종합]
- 조춘 “故송해 때리고 사과 안 한 후배 무릎 꿇려” ‘마이웨이’[결정적장면]
- 김구라, 결혼반지 바다에 던지는 베네치아 의식에 “결혼 불만표출?”(예썰의 전당)
- 이창호 “유튜브 활동 후 수입 20배↑, 곽범은 차 3대+집도 좋아”(전참시)
- 이소라 “10년 전 사고로 대퇴골 골절, 6개월간 휠체어 타”(집사부)[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