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우' 측 "박은빈X강태오, 결정적 관계 변화 찾아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고래커플 박은빈, 강태오가 서로에게 성큼 다가선다.
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극본 문지원/연출 유인식) 측은 7월 19일 우영우(박은빈 분)와 이준호(강태오 분)의 초밀착 눈맞춤을 공개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제작진은 "이준호에게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낯선 감정을 느끼기 시작한 우영우와 자신의 진심을 전하지 못했던 이준호, 이들 관계 변화에 결정적 터닝포인트가 찾아온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고래커플 박은빈, 강태오가 서로에게 성큼 다가선다.
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극본 문지원/연출 유인식) 측은 7월 19일 우영우(박은빈 분)와 이준호(강태오 분)의 초밀착 눈맞춤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우영우와 최수연(하윤경 분)은 ‘탈북민 강도 상해 공익 사건’을 맡으며 고군분투했다. 두 신입 변호사의 열정과 패기 어린 성장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응원을 불러일으켰다. 여기에 우영우를 향한 감정을 내비친 이준호의 취중 진담은 설렘 지수를 높였고, 이준호와 최수연의 다정한 모습을 보며 낯선 감정에 휩싸인 우영우의 미묘한 변화는 궁금증을 유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 뼘 더 가까워진 ‘고래 커플’ 우영우와 이준호의 거리가 보는 이들의 마음을 간질인다. 어둠이 내려앉은 사무실에서 서로를 바라보고 선 두 사람. 무언가 결심한 듯 멈춰선 우영우, 이를 사랑스럽다는 듯 바라보는 이준호의 따스한 미소와 달콤한 눈빛이 설렘을 자아낸다.
또 다른 사진 속 예사롭지 않은 두 사람의 분위기는 이들에게 찾아온 변화를 더욱 기대케 한다. 자신의 겉옷을 벗어 우영우에게 둘러주는 이준호와 일시 정지라도 된 듯 두 손을 꼭 붙잡고 있는 우영우의 모습이 설렘을 유발한다. 우영우를 좋아하는 자신의 마음을 깨달은 이준호의 직진이 시작되는 것인지도 궁금해진다.
20일 방송되는 7회에서 우영우와 이준호의 관계에 결정적 변화가 찾아온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제가 이준호씨를 좋아하는지 아닌지 확인하고 싶습니다”라는 우영우의 고백이 그려진 가운데 사진 속 두 사람의 달달한 분위기가 기대 심리를 더한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제작진은 “이준호에게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낯선 감정을 느끼기 시작한 우영우와 자신의 진심을 전하지 못했던 이준호, 이들 관계 변화에 결정적 터닝포인트가 찾아온다”라고 전했다. 20일 오후 9시 방송. (사진= 에이스토리·KT스튜디오지니·낭만크루)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아들넷맘 정주리, 공부 잘해도 못갈 대학교에 아들 데리고
- 서울대 출신 불명예 의혹…유희열→이적, 표절 부인 “대응할 가치 無”[종합]
- 박찬욱 흥행 불시착,‘외계+인’ 이 커버할 판 [무비와치]
- ‘장동건♥’ 고소영, 전국 최고가 아파트 두고 한강 피크닉 “덥다”
- ‘박시은♥진태현’ 입양한 첫째 박다비다는 母성 따라, 둘째는?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복면가왕’ 누렁이=정홍일 7연승 불발, 찐팬 이윤석 주저앉아 오열[종합]
- 조춘 “故송해 때리고 사과 안 한 후배 무릎 꿇려” ‘마이웨이’[결정적장면]
- 김구라, 결혼반지 바다에 던지는 베네치아 의식에 “결혼 불만표출?”(예썰의 전당)
- 이창호 “유튜브 활동 후 수입 20배↑, 곽범은 차 3대+집도 좋아”(전참시)
- 이소라 “10년 전 사고로 대퇴골 골절, 6개월간 휠체어 타”(집사부)[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