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 제육볶음→고등어 취향저격 쌈 먹방 '역시 먹장군'(맛녀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김민경이 맛깔나는 먹방부터 유쾌한 딱밤 엔딩까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김민경은 7월 15일 방송된 iHQ '맛있는 녀석들' 파주 드라이브 특집에서 부대찌개부터 쌈밥까지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김민경은 시원하면서도 칼칼한 국물 맛에 "부대찌개 느낌이 안 난다. 깔끔하다"라며 감탄했다.
기본 부대찌개 본연의 맛을 즐긴 김민경은 이어 프리미엄 부대찌개까지 주문, 채소의 아삭한 식감은 물론 화려한 면치기까지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개그우먼 김민경이 맛깔나는 먹방부터 유쾌한 딱밤 엔딩까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김민경은 7월 15일 방송된 iHQ ‘맛있는 녀석들’ 파주 드라이브 특집에서 부대찌개부터 쌈밥까지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김민경은 제작진이 준비한 맛지도와 함께 본격적인 드라이브를 시작했다. 뚱5는 이동 거리와 맛집 오픈 시간을 치밀하게 계산해 부대찌개 맛집을 첫 행선지로 선택했다. 게릴라 섭외까지 성공한 이들은 심상치 않은 비주얼의 부대찌개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김민경은 시원하면서도 칼칼한 국물 맛에 “부대찌개 느낌이 안 난다. 깔끔하다”라며 감탄했다. 기본 부대찌개 본연의 맛을 즐긴 김민경은 이어 프리미엄 부대찌개까지 주문, 채소의 아삭한 식감은 물론 화려한 면치기까지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이어 디저트 맛집 섭외에 성공한 김민경은 홍윤화와 함께 수박 주스, 케이크, 스콘까지 메뉴를 다양하게 주문해 ‘밥 배 따로, 디저트 배 따로 있다’를 증명했다.
세 번째 맛집인 쌈밥 식당에 도착한 김민경은 “아 벌써 큰일났다. 너무 많이 먹을 것 같아서”라며 제육볶음부터 고등어 쌈 먹방까지 ‘먹장군’다운 면모로 보는 이들의 입맛을 돋웠다.
방송 말미 김민경은 딱밤 슬레이트로 화려한 엔딩 퍼포먼스에 나섰다. 김민경은 딱밤 맞기를 자처한 김태원의 이마를 조준했고, 이어 우렁찬 타격음과 함께 민경장군 클래스에 걸맞은 타격으로 안방극장을 폭소케 했다.
한편 iHQ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사진= iHQ '맛있는 녀석들' 영상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리 4살 과거사진 공개 “꿈은 문방구집 딸내미” (연중)[결정적장면]
- 정호근 “오은영, 집 장만 혹은 병원 증축 보여” 촉 들어맞았다(금쪽상담소)
- ‘우영우’ 강기영, 으리으리한 집 화제…통창→잔디밭까지
- 김지민 “월급 모아 母 집 지어줘, 남은 돈 ♥김준호보다 많을 것”(백반기행)
- 정호근, 무속인 애환 토로 “최근 6㎏ 빠져, 암 고통 생생히”(금쪽)[결정적장면]
- 이지혜, 유재석 기운 포기하고 강호동 선택 근황 “죽다가 살아났네요”
- 김혜수, 우영우 앓이 합류…박은빈에 애정 듬뿍
- 베컴 아들, 2조 금수저+모델 ♥아내와 요트서 뜨거운 키스 포착[파파라치컷]
- 한채아, 폭염에 패딩이라니…시즌 너무 앞서 간 충격 패션
- ‘김태희♥’ 비, 18살 때도 연하남 매력 가득‥누나들 홀릴만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