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신지민, 은퇴 번복..알로말로엔터와 전속계약[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신지민이 새 둥지를 찾았다.
이와 함께 신지민의 새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신지민도 이날 소속사를 통해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인사를 드리게 됐다. 그동안 많은 생각들을 하였고 스스로를 되돌아보는 시간들을 가졌다. 지금도 조심스러운 마음이지만 한 발 한 발 나아가 보려고 한다. 앞으로의 모습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신지민은 2012년 AOA의 멤버로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알로말로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신지민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신지민의 새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신지민은 검은색 배경 앞에서 깊이 있는 눈빛을 띠고 있다.
신지민도 이날 소속사를 통해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인사를 드리게 됐다. 그동안 많은 생각들을 하였고 스스로를 되돌아보는 시간들을 가졌다. 지금도 조심스러운 마음이지만 한 발 한 발 나아가 보려고 한다. 앞으로의 모습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신지민은 2012년 AOA의 멤버로 데뷔했다. ‘짧은 치마’ ‘심쿵해’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Mnet ‘언프리티 랩스타’와 ‘퀸덤’을 비롯한 다양한 무대에서 활약했고, 솔로 프로젝트로 ‘할렐루야(Hallelujah)’와 ‘Hey(헤이)’ 등 자작곡을 발매했다. 그러나 2020년 전 멤버 권민아가 과거 팀 내 따돌림을 당했다고 주장하면서 논란에 휩싸였다. 이후 팀을 탈퇴하고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다.
notglasses@sportsseoul.com
사진 | 알로말로엔터테인먼트
Copyright©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명적인 뒤태 뽐낸 손나은, 군살 제로 몸매[★SNS]
- '오뚜기 3세' 함연지, 등 훤히 비춘 파격 노출 "등짝 등짝 한 날"[★SNS]
- '우영우' 박은빈 "촬영 중 피해 갈까 봐 집-촬영장 생활만" (연예뒤통령)
- 이수근 "갑자기 유니폼 벗는데 아찔" 9월의 신부 오나미, 프로포즈 후일담(골때리는 외박)
- 팝핀현준, 2억 주고 집에 엘베 설치한 효자...母와 애정 행각 [★SNS]
- '음주운전→퇴출' 쿠니모토, 연일 자국 언론에 뭇매 '日서도 문제아로 알려지더니…'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