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벳', 옥주현 논란 영향 無..예매율 1위 석권

김미화 기자 2022. 7. 14. 17: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사상 최대 흥행작 뮤지컬 '엘리자벳'이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율 1위를 석권했다.

뮤지컬 '엘리자벳'은 14일 오후 2시에 진행된 1차 티켓 오픈 직후 멜론 티켓과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 내 전체 공연 카테고리 내에서 예매율 1위를 석권했다.

한편 뮤지컬 '엘리자벳' 10주년 기념공연은 오는 8월 15일부터 11월 13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화려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엘리자벳' /사진=EMK뮤지컬 컴퍼니

뮤지컬 사상 최대 흥행작 뮤지컬 '엘리자벳'이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율 1위를 석권했다.

뮤지컬 '엘리자벳'은 14일 오후 2시에 진행된 1차 티켓 오픈 직후 멜론 티켓과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 내 전체 공연 카테고리 내에서 예매율 1위를 석권했다. 뿐만 아니라 일부 회차는 순식간에 일부 회차가 매진 됐다.

뮤지컬 '엘리자벳'은 오스트리아를 대표하는 인물, 황후 '엘리자벳'의 드라마틱한 인생에 '죽음(Der Tod)'이라는 캐릭터를 등장시켜 역사적 사실에 판타지적 요소를 결합시킨 매혹적인 스토리. 2012년 초연 당시 단숨에 15만 관객을 동원하고 각종 뮤지컬 어워즈의 상을 석권했으며 이후 매 시즌 관객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매진을 기록, 흥행 전설을 이어왔다.

한국 초연 10주년을 맞은 다섯 번째 시즌은 이번 '엘리자벳' 프로덕션을 만나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로 그간의 노하우를 총집결한 압도적 피날레를 예고한다. '엘리자벳'의 상징으로 불렸던 이중 회전 무대와 3개의 리프트, 그리고 '죽음(Der Tod)'이 등장하는 11미터에 달하는 브릿지 등의 무대 세트를 비롯해 연출, 의상 등 이번 '엘리자벳' 프로덕션은 10주년 기념 공연이 마지막이다

다섯 번째 시즌을 맞는 이번 공연은 한국 초연 이래 10년간 독보적 흥행을 이끌어낸 옥주현, 신성록, 김준수, 이지훈, 박은태, 민영기 등의 레전드 캐스트가 귀환하며, 이지혜, 노민우, 이해준, 강태을, 길병민, 주아, 임은영, 진태화, 이석준, 장윤석, 문성혁, 김지선 등 뉴캐스트들이 대거 합류했다.

앞서 '엘리자벳'은 주연 배우 옥주현의 캐스팅 등이 논란이 되기도 했으나 이같은 논란은 무색하게 예매율 1위를 지키며 눈길을 끈다.

한편 뮤지컬 '엘리자벳' 10주년 기념공연은 오는 8월 15일부터 11월 13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화려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관련기사]☞ 지연수 '신용불량자 2만원 없어..子 치킨도 못 사줘' 눈물
유재석 휴대폰에 알록달록 스티커..'반응 폭발' 왜?
김준호 '이상민, 쇠고랑만 안 찼지 폭력범' 증거자료도
지드래곤, 엘비스 빙의?..거친 수염자국 초근접샷
'여친 논란' 김선호, 연극 복귀 성공..'해맑은 웃음' 돌아왔네?
이혜원♥안정환→'뉴욕대' 딸..'명품 비주얼' 가족사진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