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 박병은, 서예지 실체에 알고 분노 "내 심장에 칼을 꽂았어"[★밤Tview]

이상은 기자 2022. 7. 13. 23: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브'에서 박병은이 서예지의 실체를 알고 분노했다.

13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이브'에서는 강윤겸(박병은 분)이 이라엘(서예지 분)의 실체를 알고 분노하며 괴로워하는 모습이 담겼다.

강윤겸은 분노에 찬 눈빛으로 이라엘을 바라보며 "내 심장에 칼을 꽂았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상은 기자]
/사진=tvN 수목드라마 '이브' 방송화면
'이브'에서 박병은이 서예지의 실체를 알고 분노했다.

13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이브'에서는 강윤겸(박병은 분)이 이라엘(서예지 분)의 실체를 알고 분노하며 괴로워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이라엘은 장문희(이일화 분)를 찾기 위해 비밀 장소에서 휴대폰을 추적했다. 이라엘을 의심하던 강윤겸은 그녀를 쫓아 비밀 장소에서 모든 정체를 알게 되고 충격에 빠졌다. 모든 것이 이라엘의 계획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강윤겸은 과거 성당에서 한 사랑의 맹세를 떠올렸고 그 순간 그녀를 마주쳤다.

강윤겸은 분노하며 "대체 이게 다 뭐야. 무슨 짓을 한 거야. 당신이 나한테 어떻게 이런 짓을 할 수가 있어. 대답해. 이렇게 치밀하고 이렇게 잔인할 수가 없어. 나한테 접근하려고.. 대체 언제부터 접근한 거야. 이건 너무 끔찍해. 차라리 다른 걸 욕심내지 그랬어"라며 배신감을 표현했다. 이어 "차라리 다른 걸 욕심내지그랬어. 널 위해서라면 모든 걸 다 줄 수 있는데. 나한테 왜그랬어. 내 인생을 짓밟고 싶어서? 차라리 돈을 빼앗고 회사를 빼앗지 내인 생을 짓밟아"라고 떨며 말했다. 강윤겸은 분노에 찬 눈빛으로 이라엘을 바라보며 "내 심장에 칼을 꽂았어"라고 말했다.

이라엘은 "가까이 오지 마"라고 소리쳤고 강윤겸은 "이런 일을 꾸미고도 이게 무서워? 이 정도 각오가 없었어?라며 이라엘과 몸싸움을 벌였다. 자신에 의해 던져진 이라엘을 보며 "내가 무슨 짓을 한거지 괜찮아?"라며 다시 다가서지만 이라엘은 "저리 가"라며 소리쳤다.

/사진=tvN 수목드라마 '이브' 방송화면

앞서 이라엘은 금고에서 뺀 치부책을 훔쳐 서은평(이상엽 분)을 찾아갔다. 서은평은 "이거만 있으면 이기고도 남아 라엘아"라고 말했다. 이라엘은 멍한 표정으로 "강회장 스스로 금고를 내줬어요"라고 말했다.

서은평은 "망설여지면 안 해도 돼 라엘아"라며 말렸다. 이라엘은 "망설인 적은 없어요. 부모님께 부끄러운 생각은 안 해요. 다만 모든 걸 내 입으로 털어놓고 싶어요. 강회장한테 어떤 사랑을 하냐고 물으셨다면서요"라며 "저는 사랑을 말할 수 없는 처지지 만, 내 감정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로 한번이라도 솔직해지고 싶어요"라고 말했다. 이라엘은 강윤겸의 사랑에 진심을 느끼고 모든 사실을 고백하기로 마음먹었다.

이상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관련기사]☞ 지연수 '신용불량자 2만원 없어..子 치킨도 못 사줘' 눈물
유재석 휴대폰에 알록달록 스티커..'반응 폭발' 왜?
김준호 '이상민, 쇠고랑만 안 찼지 폭력범' 증거자료도
지드래곤, 엘비스 빙의?..거친 수염자국 초근접샷
'여친 논란' 김선호, 연극 복귀 성공..'해맑은 웃음' 돌아왔네?
이혜원♥안정환→'뉴욕대' 딸..'명품 비주얼' 가족사진
이상은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