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지원, '언더더건' 출연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서지원이 드라마 '언더더건' 출연을 확정했다.
서지원은 최근 드라마 '언더더건'에서 서브 남자 주인공 '주태하'역을 확정 지었다.
서지원이 출연을 확정한 드라마 '언더더건'은 'K-하이틴 타짜'를 모티브로 최근 국내에서 많은 홀덤 펍들이 생겨나며 홀덤이 인기를 끌고 있는 바, 텍사스 홀덤을 주제로 한 하이틴 누아르 로맨스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서지원이 드라마 ‘언더더건’ 출연을 확정했다.
서지원은 최근 드라마 ‘언더더건’에서 서브 남자 주인공 ‘주태하’역을 확정 지었다.
‘주태하’는 극중 남자 주인공 ‘고건 (SF9 주호 분)’의 라이벌이자 프로 홀덤 선수로, 모든 여자들의 로망으로 열연한다. 특히 여주인공 ‘차세영 (조수민 분)’을 오랜 시간 짝사랑을 해온 인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지원은 KBS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레스토’를 시작으로 최근 KT오리지널 시리즈 ‘구필수는 없다’에서 영일 역으로 분해 열연했다.
서지원이 출연을 확정한 드라마 ‘언더더건’은 ‘K-하이틴 타짜’를 모티브로 최근 국내에서 많은 홀덤 펍들이 생겨나며 홀덤이 인기를 끌고 있는 바, 텍사스 홀덤을 주제로 한 하이틴 누아르 로맨스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SF9의 주호와 배우 조수민이 캐스팅을 확정 지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언더더건’은 촬영 중에 있으며 하반기 편성을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