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연 지사 만난 박지현 "당선 축하 자리"[뉴시스Pic]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지현 전 더불어민주당 공동비상대책위원장이 11일 오후 경기도청에서 김동연 경기도지사를 만났다.
박 전 위원장은 김 지사를 만난 뒤 "선거 때부터 선거 끝난 뒤 만나자고 이야기했던 것이 성사돼 만났다. 당선 축하 자리"라고 전했다.
또 김 지사와의 만남을 이재명 의원과 연관 짓는 것을 경계했다.
그는 "(이재명 의원과 팬덤정치에 대해서는)이야기하지 않았다"며 "그것보다는 만나기로 했던 약속이라서 조율하다가 오늘 만나 뵙게 된 것"이라고 잘라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백동현 기자 = 박지현 전 더불어민주당 공동비상대책위원장이 11일 오후 경기도청에서 김동연 경기도지사를 만났다.
박 전 위원장은 김 지사를 만난 뒤 "선거 때부터 선거 끝난 뒤 만나자고 이야기했던 것이 성사돼 만났다. 당선 축하 자리"라고 전했다. 만남은 1시간10분가량 비공개로 진행됐다.
또 김 지사와의 만남을 이재명 의원과 연관 짓는 것을 경계했다. 그는 "(이재명 의원과 팬덤정치에 대해서는)이야기하지 않았다"며 "그것보다는 만나기로 했던 약속이라서 조율하다가 오늘 만나 뵙게 된 것"이라고 잘라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livertrent@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 쳤어 어떡해 엄마"…강남 '8중 추돌' 통화 내용 보니
- '최민환에 양육권 소송' 율희, 변호사 만났다 "늦었지만 바로잡을 것"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셋째 원하는 이지혜 시험관 시술 "낳고 싶은데 어떡해"
- 이주은표 '삐끼삐끼' 못보나…소속사 계약종료(영상)
- 중고 거래 플랫폼 이용하다 '깜짝'…세탁기에 비친 나체男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소송 중 '밤일' 루머…가짜뉴스 칼 뺐다
- 길 한복판서 '후'…옥주현, 흡연 연기 논란 시끌
- 조세호, 결혼식 하객 '재산순' 자리배치? "3일간 800명 하객 정리"
- 정준하 "카페 운영, 첫달 매출 2억…2년 만에 폐업"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