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연정훈, 수박 한 통 먹기 당첨 "다 먹으라고요?" 당황

김한나 온라인기자 2022. 7. 10. 19: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2 방송 캡처



‘1박 2일’ 연정훈이 수박 한 통 벌칙에 당첨됐다.

10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에서는 수박 한 통 먹기 벌칙에 당첨된 연정훈이 당황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추운 강원도 날씨에 연정훈은 선풍기를 틀겠다 말했고 딘딘은 “꺼요”라고 투덜거렸다. 쓸모를 잃은 선풍기와 혼란한 무더위 속 여름 노래 퀴즈가 시작됐다.

1997년 노래를 전주가 들리자마자 문세윤이 맞혔다. 두 번째 2002년 문제는 딘딘이, 세 번째 1985년 문제는 김종민이 맞혔다.

방충복을 입고 춤을 추던 나인우에 형들은 얼굴이 보여야 한다며 지퍼를 열어줬고 그는 상쾌함을 느꼈다.

여름 노래 퀴즈는 3점을 먼저 맞힌 문세윤이 1등 했다. 나인우는 아이돌 노래를 요청했고 2020년 노래가 나왔다. 그러나 노래가 나오자마자 재빠르게 딘딘이 기회를 잡았고 촐싹맞게 답을 맞혔다.

KBS2 방송 캡처



2001년 윤종신 ‘팥빙수’에 문세윤은 듣자마자 알아챘지만 나머지 멤버들은 감조차 잡지 못해 당황했다. 가사를 듣던 딘딘이 결국 정답을 맞혔고 2등을 차지했다.

문세윤과 딘딘은 온열 조끼와 목도리를 나인우에게 넘겼고 나인우는 더위 갑부가 됐다.

열을 식힐 겸 여름 과일을 다 먹어야 한다는 제작진에 나인우, 김종민, 연정훈은 아이스박스를 선택했다.

나인우는 파인애플, 김종민은 코코넛에 걸렸으나 연정훈은 “수박 한 통을 다 먹으라고요?”라며 수박에 당첨됐다.

코코넛을 돌로 깨던 김종민은 과즙을 다 흘리고 개봉했다. 숟가락을 파인애플 뚜껑 까기에 성공한 나인우는 속을 파내며 먹었다.

수박 한 통을 다 먹어야 하는 연정훈은 700원에 먹어주겠다는 문세윤의 제안을 받아들여 모두 먹었다.

한편 ‘1박 2일’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30분 KBS2에서 방송된다.

김한나 온라인기자 klavier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