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신 된 박해일..'한산: 용의 출현' 2차 스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의 2차 보도스틸이 공개됐다.
'한산: 용의 출현'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
이번에 공개된 스틸을 통해 위기의 조선군과 파죽지세로 몰려오는 왜군의 팽팽한 대립을 예고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의 2차 보도스틸이 공개됐다.
‘한산: 용의 출현’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
이번에 공개된 스틸을 통해 위기의 조선군과 파죽지세로 몰려오는 왜군의 팽팽한 대립을 예고한다. 비장한 모습의 ‘이순신’을 연기한 박해일의 모습부터 결전의 순간을 앞두고 고뇌하는 ‘어영담’ 역의 안성기와 ‘원균’ 역의 손현주, 그리고 ‘이억기’ 역의 공명의 모습을 통해 위기를 맞은 조선군의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한다.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승리를 확신하고 있는 왜군 최고 장수 ‘와키자카’ 역의 변요한의 모습도 인상적이다. ‘와키자카’ 앞에 충성심을 보이는 ‘준사’ 역의 김성규와 ‘와키자카’와 대립 관계의 라이벌 ‘가토’ 역 김성균의 모습이 공개되어 왜군 진영의 흥미로운 이야기도 예고한다. 이어 기녀로 잠입한 첩자 ‘정보름’ 역의 김향기와 탐망꾼 ‘임준영’ 역의 옥택연이 왜 함께 있는지, 이들이 왜군 측에서 어떤 역할을 하게 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산: 용의 출현’은 7월 27일(수) 개봉해 관객들을 만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아, 눈썹거상술+2kg 감량 후 되찾은 원조 하이틴 스타 미모 [DA★]
- ‘박남정 딸’ 스테이씨 시은, 점점 더 예뻐지네 [DAY컷]
- ‘폭발직전’ 낸시랭vs이루안 “미친 짓 하고 있는 거야”…날선 감정(펜트하우스)
- “이상순 카페, 불편…돈 있는 사람이 왜 여기에” 현지인 반응 (‘연중’)[TV체크]
- 오나미, 예비남편 박민 자랑 “축구계의 최수종♥” (동상이몽2)
- 송지효, 과감한 속옷 화보…‘런닝맨’ 오빠들 난리나겠네 [DA★]
- 3살 아들에게 ‘이것’을? 악마도 울고 갈 부모 (히든아이)
- 김현정 근황, 결혼 6년 만에 득녀 [DA★]
- 엄지원♥이필모, 늦깎이 부부 탄생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 이세영·나인우, 1월 1일 결별…무슨 사연? (모텔 캘리포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