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썸' 박솔미 "신현준과 다시는 촬영 안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솔미가 "다시는 신현준과 영화 안 할 것"이라고 다짐해 이목을 끌었다.
박솔미는 7월 6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핸썸'(감독 김동욱) 언론 시사회 후 간담회를 통해 신현준과의 호흡 뒷이야기를 전했다.
박솔미는 "농담 삼아 '오빠랑 다시는 촬영 안 한다' 했다"며 "너무 재밌어서 집중을 할 수가 없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배효주 기자/사진 이재하 기자]
박솔미가 "다시는 신현준과 영화 안 할 것"이라고 다짐해 이목을 끌었다.
박솔미는 7월 6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핸썸'(감독 김동욱) 언론 시사회 후 간담회를 통해 신현준과의 호흡 뒷이야기를 전했다.
개인적으로도 친분이 있다는 두 사람. 박솔미는 "농담 삼아 '오빠랑 다시는 촬영 안 한다' 했다"며 "너무 재밌어서 집중을 할 수가 없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신현준 오빠와 함께 호흡하며 유쾌하고 재밌었다"며 "아쉬움도 있는 현장이었지만, '그래, 난 현장에 가고 싶었어' 느끼게 해준 배우"라고 신현준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7월 중 개봉하는 '핸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형사 ‘노미남’이 어느 날 교통사고로 뇌에 충격을 받은 나머지 자신이 아이돌급 꽃미남이 되었다는 착각에 빠진 자뻑 코미디 영화다.
뉴스엔 배효주 hyo@ / 이재하 rus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녀시대 “대기실로 회 배달, 거대한 박스에 매니저들 놀라” (소시)[결정적장면]
- 소유 “씨스타 멤버와 싸운 적? 내가 고른 옷 보라가 입어 싸워”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이성미 “故 김자옥 번호 지우는데만 1년, 가장 힘들었다”(퍼펙트라이프)
- 김혜수, 송윤아 앞 무릎 꿇었다 “제가 언니 혼낸 거 아니죠?”
- 다비치 강민경, 이해리 결혼식 뒤에서 세상 잃은 얼굴
- 이유비, 90억대 대저택 공주님의 귀티‥우윳빛 피부+직각어깨 다 가졌네
- 돌싱 이소연 “골프만 있으면 남자도 필요 없다”‥여전한 골프 여신
- 전미라, 과감한 한뼘 비키니‥♥윤종신 단속 들어갈 듯
- “단추는 장식” 가비, 가슴 훅 파인 노출 시구 패션에 강주은 경악(갓파더)
- 김희철 “데뷔 초 나이트서 만난 누나와 DVD방 데이트 토크 편집돼” (돌싱포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