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EPL 현역선수 성폭행 사건, 카타르 월드컵 한국의 '나비효과'

류동혁 2022. 7. 6. 15: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역 프리미어리거의 충격적 성폭행 사건.

영국 BBC는 6일(한국시각) '런던 경찰청은 체포된 29세의 북런던 클럽의 EPL 현역 선수가 지난 4월과 6월, 20대 여성을 추가 성폭행한 혐의점이 드러나 수사를 진행 중이다'라고 보도했다.

단, 이 선수는 국제적으로 유명한 선수이고, 카타르월드컵에 출전할 수 있다고 했다.

29세의 축구 선수 중 카타르월드컵에 출전할 수 있는 선수는 몇 명이 되지 않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타르월드컵. AP연합뉴스

[스포츠조선 류동혁 기자] 현역 프리미어리거의 충격적 성폭행 사건. 카타르월드컵에서 커다란 변수가 될 가능성이 높아졌다.

영국 BBC 등 현지 매체들은 이 사건을 집중 보도하고 있다. 단, 아직까지 확실한 선수를 특정하지 않았다.

영국 BBC는 6일(한국시각) '런던 경찰청은 체포된 29세의 북런던 클럽의 EPL 현역 선수가 지난 4월과 6월, 20대 여성을 추가 성폭행한 혐의점이 드러나 수사를 진행 중이다'라고 보도했다.

런던 경찰청은 선수의 신원을 밝히지 않았고, 현지 매체들도 특정 선수를 지목하지 않았다. 단, 이 선수는 국제적으로 유명한 선수이고, 카타르월드컵에 출전할 수 있다고 했다.

북런던 클럽은 토트넘과 아스널이 있다. 29세의 축구 선수 중 카타르월드컵에 출전할 수 있는 선수는 몇 명이 되지 않는다.

현지에서는 아스널 핵심 미드필더 토마스 파티를 지목하고 있다. 그는 아스널의 핵심이자, 한국과 H조에 속한 가나의 핵심이다.

현재, 아스널은 독일에서 프리시즌 경기를 치르고 있지만, 파티는 동행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류동혁 기자 sfryu@sportschosun.com

빨래판이야 복근이야?...가희, 어딜봐서 애 엄마 'CG 인 줄'
'김부선 딸' 이루안, 낸시랭에 역정 “나한테 이래라 저래라 하지 말라고”
친오빠 괴롭힌 학폭 가해자와 연애…김숙 “내 행복 위해 친오빠 불행을?”
이국주, 간절한 요청..“그냥 저 때려서 기절 시켜주세요”
“각자의 길 가기로”…김성령, 인연 끝 결별 암시
“각질..이혼사유” 부부관계 위기 고백한 '조혜련 올케' 박혜민♥조지환, 이건 못 참아
소유진, 이연희 품에 '쏙' 절친이었어?...햇살보다 더 눈부신 미모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