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 조나단과 아프리카 여행 약속 "50세 생일잔치에 기린호텔"(갓파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숙이 조나단과 아프리카 여행을 다짐했다.
7월 5일 방송된 KBS 2TV '新가족관계증명서-갓파더'에서는 조나단이 김숙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나섰다.
조나단은 김숙과 택시를 타고 어디론가 향했다.
8살 무렵이 마지막이라는 말에 김숙은 "나단아 내가 꿈이 있다. 나 50세 생일잔치 때 너랑 같이 아프리카 가자. (케냐에 있는) 기린 호텔 갈 것"이라고 약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송오정 기자]
김숙이 조나단과 아프리카 여행을 다짐했다.
7월 5일 방송된 KBS 2TV '新가족관계증명서-갓파더'에서는 조나단이 김숙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나섰다.
조나단은 김숙과 택시를 타고 어디론가 향했다. 이동하며 김숙은 "너 콩고 언제가봤냐"라고 물었다.
8살 무렵이 마지막이라는 말에 김숙은 "나단아 내가 꿈이 있다. 나 50세 생일잔치 때 너랑 같이 아프리카 가자. (케냐에 있는) 기린 호텔 갈 것"이라고 약속했다. 실제로 기린과 동고동락할 수 있는 호텔로, 혹한 MC들도 함께 케냐에 가자며 적금을 넣자며 너스레 떨기도.
김숙이 "경비는 나단이 너가 내야 하니까 돈 벌어놔라"고 하자, 조나단은 "경비 전부를 다 내는 것이냐"라며 놀랐다. 이에 김숙은 "누나한테 그것도 못 해주는 것이냐"라며 짓궂게 장난치기도.
조나단은 경비를 부담하겠다면서도 "제가 마흔아홉에 연락처를 바꾸겠다"라며 장난쳐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KBS 2TV '新가족관계증명서-갓파더' 캡처)
뉴스엔 송오정 songo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 “씨스타 편의점서 담배사고 남자 끼고 술 먹는다고 소문나” (돌싱포맨)
- 이상민 “서태지 386억 부동산 매매 기사 보고 깜짝 놀라” (돌싱포맨)
- 박경림 맞아?,몰라보게 야윈 얼굴 ‘ [포토엔HD]
- 돌싱 김경란 “갑갑하고 막막하고 힘겹다” 의미심장 SNS글
- 고소영, 온몸에 두른 다이아+명품백‥청담동 사모님답네
- 장영란, 셋째 유산 후 건강 되찾은 근황 “걱정·응원에 감사의 눈물이‥”
- ‘하버드’ 신아영도 주식 물리고 코인 실패 “남편은 몰라”(자본주의학교)[어제TV]
- 3년전 한국인 조롱한 마룬파이브, 이번엔 日 전범기 포스터 논란
- 재벌 딸 비교된 이효리 카페 “이상순 대표 안 나온다” 예약제 결정
- ‘안정환♥’ 이혜원, 뉴욕대 합격 딸 첫 월급 선물에 감격 “이런 날이 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