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주은, ♥최민수 탓에 속 썩을 것 같단 위로에 "안됐다 생각하는 듯"(갓파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주은이 남편 최민수 문제로 많이 위로(?) 받는다고 밝혔다.
주차장 입구에서 강주은을 알아 본 관리인이 "야구 보러 오신 것이냐"라고 묻자, 강주은은 자랑스러운 듯 가비를 가리키며 시구 온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관리인이 강주은에게 "남편(최민수) 때문에. 속 많이 썩이지 않나"라고 묻자, 옆자리에 앉아있던 가비는 큰 소리로 폭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송오정 기자]
강주은이 남편 최민수 문제로 많이 위로(?) 받는다고 밝혔다.
7월 5일 방송된 KBS 2TV '新가족관계증명서-갓파더'에서는 강주은이 가비의 첫 시구 스케줄을 서포트하기 위해 나섰다.
이날 강주은은 가비를 픽업해 직접 운전하며 인천에 위치한 야구 경기장에 도착했다. 주차장 입구에서 강주은을 알아 본 관리인이 "야구 보러 오신 것이냐"라고 묻자, 강주은은 자랑스러운 듯 가비를 가리키며 시구 온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관리인이 강주은에게 "남편(최민수) 때문에. 속 많이 썩이지 않나"라고 묻자, 옆자리에 앉아있던 가비는 큰 소리로 폭소했다. 관리인은 "우리 남편도 비슷한 사람이다"라며 너스레 떨자, 지켜보던 스튜디오에서도 폭소가 터져나왔다.
MC 이금희가 "어디 가면 주부들이 이렇게 인사 많이 하시지 않나"라고 묻자, 강주은은 "좀 많이 안됐다고 생각하시는 것 같다"라며 "너무 고맙다. 항상 위로를 받게 되니까"라고 덧붙였다.
그리는 "한 두 번 들어보신 게 아닌 것 같다"라며 웃었다.
(사진= KBS 2TV '新가족관계증명서-갓파더' 캡처)
뉴스엔 송오정 songo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예인, 전문직과 결혼 많이 하지만‥” 신은숙 변호사, 결혼 상대 조언(같이삽시다)
- 소유 “씨스타 편의점서 담배사고 남자 끼고 술 먹는다고 소문나” (돌싱포맨)
- 돌싱 이소연 “골프만 있으면 남자도 필요 없다”‥여전한 골프 여신
- 전미라, 과감한 한뼘 비키니‥♥윤종신 단속 들어갈 듯
- “단추는 장식” 가비, 가슴 훅 파인 노출 시구 패션에 강주은 경악(갓파더)
- 김희철 “데뷔 초 나이트서 만난 누나와 DVD방 데이트 토크 편집돼” (돌싱포맨)
- 이상민 “서태지 386억 부동산 매매 기사 보고 깜짝 놀라” (돌싱포맨)
- 박경림 맞아?,몰라보게 야윈 얼굴 ‘ [포토엔HD]
- 돌싱 김경란 “갑갑하고 막막하고 힘겹다” 의미심장 SNS글
- 고소영, 온몸에 두른 다이아+명품백‥청담동 사모님답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