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프캐피탈 크록스 50% 이상 오를 것 "매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루프 캐피털은 올해 주가가 급락한 크록스(티커:CROX) 주식이 50% 이상 오를 것이라며 '매수'할 때라고 밝혔다.
5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루프 캐피탈은 올해 60% 급락한 크록스에 대한 투자의견을 보유에서 '매수'로 올리고 목표 주가를 75달러로 제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헤이 두드' 인수로 장기 성장률도
루프 캐피털은 올해 주가가 급락한 크록스(티커:CROX) 주식이 50% 이상 오를 것이라며 ‘매수’할 때라고 밝혔다.
5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루프 캐피탈은 올해 60% 급락한 크록스에 대한 투자의견을 보유에서 ‘매수’로 올리고 목표 주가를 75달러로 제시했다. 이는 최근 가격대비 50% 이상의 상승여력이 있다.
루프 캐피탈 리서치 디렉터인 로라 챔피언은 이 날 팬데믹 수혜주였던 크록스가 16%의 잉여현금흐름을 갖고 있음에도 급락으로 현재 22년 EPS 추정치의 5배에 거래되고 있다며 저렴한 주가가 매력적이라고 밝혔다.
챔피언은 소비자 지출 감소로 크록스의 올해 수익 추정치를 주당 10.22달러로 종전보다 40센트 낮추고 2023년 EPS 추정치는 10.90달러로 예상했다.
이 분석가는 또 최근 크록스의 ‘헤이 두드’인수가 브랜드의 장기 성장률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크록스 주가는 개장 후 5.55% 오른 상태에서 거래중이다.
김정아 객원기자 kja@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천연가스·목재값 고점대비 60% '뚝'…"경기침체 조짐 나타나"
- "몇 달 안에 지나갈 위기가 아니다"…흔들리는 독일
- 돼지고깃값 급등에 비상걸린 中…"담합하면 엄벌"
- 석탄 퇴출 약속했던 국가들도 '다시 석탄'…기후 약속 잊히나
- 버핏, 석유주 또 샀다…3일 새 7561억원 규모 추가 매입
- 고세원 전 여친 "신체영상 삭제하라"…소속사 "확인 중"
- '던♥' 현아, 등장부터 아찔하네...숨길수 없는 볼륨감[TEN★]
- 장동민·박막례, 댓글폭탄→구독취소 …가족 논란에 '날벼락' [TEN스타필드]
- '사업가♥' 한채영, 훈남 아들과 함께…명품 C사 모자+마스크로 얼굴 소멸 직전[TEN★]
- "우리는 전우이자 가족"…'완전체·여름' 위너, 이보다 좋을 순 없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