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페스타' 윤종신, 넬 김종완에 "술 그렇게 마시면서..음색 킹"[Oh!쎈 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페스타' 윤종신이 넬 김종완의 보컬 실력에 혀를 내둘렀다.
5일 방영된 JTBC 예능 '뉴페스타'에서는 메타버스 세계를 이용한 관객을 초대해 가수들과 함께 무대를 꾸렸다.
이날 초대 가수로는 양희은, 넬, 딕펑스, 린 등 쟁쟁한 이름들이 함께 했다.
넬 김종완의 남다른 주량은 유명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뉴페스타’ 윤종신이 넬 김종완의 보컬 실력에 혀를 내둘렀다.
5일 방영된 JTBC 예능 ‘뉴페스타’에서는 메타버스 세계를 이용한 관객을 초대해 가수들과 함께 무대를 꾸렸다. 이번이 세 번째 무대로, 컨셉은 '썸머 러브 토크'였다. 이날 초대 가수로는 양희은, 넬, 딕펑스, 린 등 쟁쟁한 이름들이 함께 했다. 넬은 '기억을 걷는 시간'과 '유희'를 불렀다. 대중적으로 유명한 '기억을 걷는 시간'은 물론, 오아시스의 색깔과도 같은 '유희'는 끝나고 박수갈채가 이어질 뿐이었다.
넬 김종완의 남다른 주량은 유명하다. 김종완이 수줍어하며 고개를 숙이자 린은 “본인들도 본인이 멋있는 걸 아냐”라고 물었다. 윤종신은 “너는 술을 그렇게 먹는데 어떻게 목소리가 그렇게 좋지?”라며 도통 이해할 수 없다는 듯, 김종완의 천재성에 감탄을 거듭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JTBC JTBC 예능 ‘뉴페스타’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