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설뮤직, 크록스와 '2022 브링 잇 싱 잇' 뮤직콘테스트 개최

손봉석 기자 2022. 7. 5. 22: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니버설뮤직 제공



세계 1위 음반사 유니버설뮤직이 크록스와 손잡고 지난해 이어 올해도 뮤직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유니버설뮤직은 크록스와 함께하는 ‘2022 브링 잇 싱 잇(Bring It Sing It)’ 음악 경연대회를 6일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은 ‘2022 브링 잇 싱 잇’ 참가자들은 국내 최정상 프로듀서 신사동 호랭이가 작곡한 곡에 자신만의 생각과 이야기를 작사해 곡을 완성시킨 후 직접 노래한 영상을 ‘2022 브링 잇 싱 잇’ 콘테스트 응모 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신사동 호랭이는 크록스의 브랜드 메시지 ‘Come As You Are™’를 녹여낸 멜로디를 탄생시켰고, 공동 작곡에 참여한 걸그룹 EXID의 엘리(ELLY)의 목소리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일 전망이다.

유니버설뮤직 제공



경연은 이달 6일부터 31일까지 펼쳐진다. 만 14세 이상 대한민국 거주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크록스 코리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그랑프리 우승자 포함 톱 20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톱 20 참가자는 크록스 브랜드 메시지 ‘Come As You Are™’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표현한 가사의 독창성, 작사 능력, 적합성, 표현력 4가지 기준을 다각적으로 고려해 선정할 계획이다.

최종 우승자 1명에겐 우승 트로피, 크록스 커스텀 블루투스 스피커, 크록스 슈즈 5족과 신발 액세서리인 지비츠 참(Jibbitz™ charms)과 음원 발매 및 크록스 브랜디드 뮤직 콘텐츠의 제작 기회가 제공된다. 톱 20 수상자 전원에겐 크록스 커스텀 블루투스 스피커, 크록스 슈즈와 지비츠 참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뮤직 콘테스트 관계자는 “지난해 첫 선을 보인 ‘브링 잇 싱 잇’ 뮤직 콘테스트는 패션과 음악이 더해진 새로운 자기표현의 방식을 통해 많은 이들의 관심과 참여 속에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이어 “올해에는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구성으로 ‘2022 브링 잇 싱 잇’ 뮤직 콘테스트의 두 번째 개최가 시작될 예정이며, 더욱 쟁쟁하고 유니크한 매력을 가진 수많은 참가자들의 참여가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