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대세는 아트컨티뉴" 고양파주갤러리 개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트컨티뉴 고양파주갤러리가 오는 7월 7일 목요일 오후 2시 개관식 행사를 진행한다.
는 대한민국 최고의 아트컴퍼니가 되기 위해 2020년 12월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아트컨티뉴 갤러리를 개관한 이래 교대아뜰리에점, 대전지점, 부산CGV아트라운지, 용산VIP점을 개관하였고, 마침내 꽃과 문화와 예술을 사랑하는 도시 고양파주에도 문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트컨티뉴 고양파주갤러리가 오는 7월 7일 목요일 오후 2시 개관식 행사를 진행한다.
(주)아트컨티뉴(대표 엄진성)는 대한민국 최고의 아트컴퍼니가 되기 위해 2020년 12월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아트컨티뉴 갤러리를 개관한 이래 교대아뜰리에점, 대전지점, 부산CGV아트라운지, 용산VIP점을 개관하였고, 마침내 꽃과 문화와 예술을 사랑하는 도시 고양파주에도 문을 열었다.
아트컨티뉴 고양파주갤러리는 현재 경매시장에서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는 작가들의 작품을 개관전으로 선택했다. 박서보, 이우환, 이강소, 김태호, 하태임 등 국내작가의 작품 및 데이비드호크니, 멜보크너, 타케루 아마노, 매드사키 등의 해외작가의 작품도 전시될 예정이다.
아트컨티뉴 고양파주갤러리의 관계자는 “부자들의 특권으로 생각되는 미술품을 일반 대중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고, 미술과 관련이 없던 사람도 미술과 가까워져서 아트커넥터와 함께 미술품을 직접 사고 팔아보는 실전 미술품 재테크를 진행하기 위해 경매작품 위주로 개관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또한 “고양시, 파주시와 협의하여 지역내 작가 및 작가지망생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하고, 아트커넥터 교육을 통해 경력단절된 주부나 고령층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서 지역경제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고 싶다”고 밝혔다.
(주)아트컨티뉴는 예술과 사람을 연결한다는 슬로건 하에 국내 미술시장의 대중화에 앞장서는 기업으로 예술교육컨텐츠, 마케팅전략 및 IT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주)아트컨티뉴의 엄진성 대표는 “아트컨티뉴 고양파주갤러리의 개관에 힘입어 컬렉터는 더 좋은 작품을 소장할 수 있고, 작가는 더 좋은 환경에서 작품활동을 할 수 있게되고, 아트커넥터는 더 좋은 환경에서 작품판매와 교육을 받게되길 희망하고, 나아가 국제미술시장에서도 K-art의 저력을 보여주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한국계 허준이 교수, 수학계 노벨상 '필즈상' 수상
- "화장실도 같이 못 써요" 스타들의 못 말리는 갑질
- 홍혜걸 "여에스더 향한 토끼몰이식 인신공격, 법적 소송할 것"
- "임금 인상 자제" 추경호 외치자… 공무원 월급도 동결 기류
- "文 정부와 비교 안돼" 尹정부 후보자 도덕성 따져보니
- 금싸라기 세종은 '특공' 무법천지…장관 관인도 위조
- [단독] "로봇 팔아 와라"...KT, 로봇판매 강제할당 논란
- "러브버그, 짝짓기 후 바람피우지 못하게 붙어다녀... 매연 좋아해"
- 윤 대통령의 '빈 모니터'… 국민의힘 인사도 "세심하지 못해"
- [단독] 1124명 일일이 얼굴 대조... 42년 만에 가족 찾은 입양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