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빨간펜, '유교전' 참여.."아이캔두 체험기회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원 빨간펜은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
교원 빨간펜은 방학을 맞아 아이들이 아이캔두를 체험하고, 아이캔두와 함께 수준에 알맞은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이번 유교전에 참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교원 빨간펜은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
유교전 참여와 더불어 아이캔두 사전 상담신청 및 상담 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후 1시 이후 빨간펜 부스를 방문하거나 사전 상담을 신청한 선착순 고객 30명에게 매일 `아이캔두 학용품 세트`를 제공한다. 학습 상담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연령별 소전집을 무료로 증정한다. 유교전 현장에서 아이캔두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연령별 사은 전집도 지급한다.
이 외에도 현장에서 아이캔두 또는 도요새 학습 프로그램 계약 시 최대 20만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마일리지는 교원 빨간펜 멤버십 상품 계약 시 고객에게 지급되는 포인트로, 학습 프로그램 및 전집, 생활용품 구매 시 결제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한 가족 내에서 두 자녀가 동시에 아이캔두를 계약하면 15%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초개인화 맞춤 학습 솔루션을 제공하는 인공지능(AI) 학습 아이캔두는 누리키즈(4~7세)와 초등생(초등 1~4학년) 대상 프로그램으로 나뉜다. 몰입감 있는 학습환경 구현을 위해 실사형 AI 튜터와 메타버스 교실을 도입했으며, 가상 학습 공간인 아이클래스에서 또래 친구들과 소통하며 학습할 수 있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참가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고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할 계획”이라며 “방학을 맞은 자녀와 함께 유교전에 방문해 아이캔두를 체험하고, 풍성한 혜택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후섭 (dlgntjq@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민국 SUV 새 역사 쓰겠다"…베일 벗은 '토레스'
- 쌍용차 품은 곽재선 KG그룹 회장 …"반드시 멋진 회사 만들겠다"
- 尹집무실 5층, 김건희 여사 사용?…박지원 "공-사 구분 못하시나"
- 文앞 김정숙, 尹뒤 김건희…서민 "좌파는 나라 망하길 원하나"
- '이혼·유산' 폭로한 고세원 전 여친, 2차 폭로…"사과 없었다"
- 윤 대통령 '전 정권' 언급, 황교익 "'내가 문재인 이겼다'는 뜻"
- "尹정부가 文정부보다 낫다? 지금은 모르겠다"...국힘 대변인 토로
- (영상)차 쌩쌩 도로 위 오리 가족…경찰관에 극찬 쏟아진 이유
- 이동국 딸 재시, 16세 맞아? 비거리 200m 골프천재
- "동생 찾고자 번호 공개했더니"...가양역 실종 여성 언니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