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원소주 스피릿' 이달 12일 판매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25는 전국 1만6000여 개 점포에서 이달 12일부터 신제품 '원소주 스피릿'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GS25는 '원소주 스피릿' 안정적인 공급을 위해 점포 별 하루 최대 입고 수량을 4개로 정했다.
한편 GS리테일은 편의점 외에도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서도 '원소주 스피릿'을 판매한다.
오진석 GS리테일 플랫폼 부사장은 "원소주 스피릿 판매는 경영주 수익 증대는 물론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S25는 전국 1만6000여 개 점포에서 이달 12일부터 신제품 '원소주 스피릿'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원소주 스피릿'은 주류 제조업체 원스피리츠가 두 번째로 선보이는 증류식 소주다. 증류식 소주 특유의 깔끔함과 부드러운 맛이 극대화 됐으며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증류식 소주를 맛볼 수 있도록 출시됐다.
GS25는 '원소주 스피릿' 안정적인 공급을 위해 점포 별 하루 최대 입고 수량을 4개로 정했다. 또한 화요일, 목요일, 토요일을 '원데이'로 지정해 매주 3회 입고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한편 GS리테일은 편의점 외에도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서도 '원소주 스피릿'을 판매한다. GS더프레시 모든 점포에 매주 화요일마다 20병씩 입고될 예정이다.
오진석 GS리테일 플랫폼 부사장은 “원소주 스피릿 판매는 경영주 수익 증대는 물론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 재계 만난 윤 대통령, 민간 경제협력 '청신호'
- [ET뉴스 픽!]달 궤도선 '다누리' 발사 임박
- LG유플러스, 5G 20㎒폭 '단독 신청'
- "반도체 경기 정점 찍었다"… 인텔·엔비디아, 고용 축소
- 은행 인증서, 다음 타깃은 '전자문서시장'
- KT, AI스페이스로 주거공간 디지털혁신(DX) 가속···매출 최대 5000억원 목표
- [뉴스줌인]6% 물가, 여름철 관리 비상…추가 상승 불가피
- 크라이오에이치앤아이, 영하 253도 극저온 시험 평가장비 국산화
- 취임 100일 '남궁훈號' 카카오...글로벌 진출 가속·신뢰 회복 기틀 마련
- [스폐셜리포트]에기본 건너뛰고 에너지정책 제시…실효성 확보 관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