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공기청정 서큘레이터 '휴롬 에어' 출시
2년 이상 제품 개발을 통해 탄생한 '휴롬 에어'는 바이러스·세균·미세먼지 등을 제거해주는 공기청정 기능, 공기순환 기능, 탈취 기능까지 겸비해 무선 공기청정기와 서큘레이터 기능을 더한 3 in 1 제품이다.
'퍼스널 공기청정 서큘레이터'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설계해 아이방, 주방, 서재, 드레스룸 등 사용자가 머무는 개인공간 곳곳에 제품을 두고 어디서나 깨끗한 공기를 접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휴롬 에어'의 공기청정 기능은 PM2.5 초미세먼지 감지 센서를 보유하고 3단계 필터링으로 시간당 120㎥/h의 탁월한 공기정화 능력을 자랑하며, 미세먼지부터 유해가스까지 제거해 주변을 더욱 쾌적하게 조성해준다.
기본 구성인 복합필터 내 H13 헤파필터가 초미세먼지(0.3μm) 입자부터 세균을 99.9%까지 걸러주며, 카본필터는 불쾌한 생활악취 및 유해가스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프리필터는 생활먼지, 털 등의 입자를 1차로 걸러줘 공기청정 기능이 필요 없을 때에는 프리필터만 장착해 서큘레이터로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신제품 '휴롬 에어'는 오는 12일 14시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첫 선을 보이며, 출시를 기념해 휴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11일까지 와디즈 알림신청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휴롬에어 알림신청을 누르고 휴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보다 쾌적하고 건강한 일상을 보내실 수 있도록 공기정화와 순환, 탈취까지 가능한 공기청정 서큘레이터 '휴롬 에어'를 개발해 선보이게 됐다"며 "건강가전기업으로 도약하는 휴롬의 첫 생활가전 제품인 만큼 '휴롬 에어'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정지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최태원이 "1빠다" 자랑한 전시…동거인 김희영 총괄 맡아
- 원자재가격 상승에 금리 인상까지…올 하반기 中企경기전망 `암울`
- 얼굴 맞댄 韓日재계 "수출규제 풀고 CPTPP 가입 속도내야"
- 내년 미국 세계한상대회 대회장에 하기환 한남체인 회장
- 한번 완충으로 최대 30km 주행…팅크웨어, 초경량 전동 킥보드 출시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스멀스멀 떠오르는 엔비디아 ‘저평가론’
- “가상 부부의 인연에서 진짜 우정으로”… 김소은, 눈물 속 故 송재림 배웅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