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여름 특별 프로모션..車 등록세·5년 연장보증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탈리안 고급차 브랜드 마세라티는 7월 한달 간 썸머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마세라티는 기블리 전 차종 및 르반떼 GT 하이브리드 계약 고객에 자동차 등록세를 지원한다.
또 기블리, 르반떼, 콰트로포르테 계약 고객에게는 평생소모품무상교환 및 연장보증 서비스를 기존 3년에서 5년으로 추가 제공한다.
단, 자동차 등록세를 지원받는 고객의 경우 중복 적용 불가해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안 고급차 브랜드 마세라티는 7월 한달 간 썸머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마세라티는 기블리 전 차종 및 르반떼 GT 하이브리드 계약 고객에 자동차 등록세를 지원한다.
또 기블리, 르반떼, 콰트로포르테 계약 고객에게는 평생소모품무상교환 및 연장보증 서비스를 기존 3년에서 5년으로 추가 제공한다. 단, 자동차 등록세를 지원받는 고객의 경우 중복 적용 불가해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
한편, 마세라티는 최근 슈퍼 스포츠카 MC20의 컨버터블 버전인 'MC20 첼로(Cielo)를 공개했다. 글라스 루프를 장착한 MC20 첼로는 루프를 열거나 닫을 때 모두 MC20 쿠페 모델의 퍼포먼스와 성능을 느낄 수 있다. 100% 선주문 생산으로 제작되는 MC20 첼로는 내년에 순차적으로 고객 인도가 진행될 예정이다.
박진형기자 j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 재계 만난 윤 대통령, 민간 경제협력 '청신호'
- 한국 첫 달 궤도선 다누리 발사 위한 이송 시작
- LG유플러스, 5G 20㎒폭 '단독 신청'
- 취임 100일 '남궁훈號' 카카오...글로벌 진출 가속·신뢰 회복 기틀 마련
- [스폐셜리포트]에기본 건너뛰고 에너지정책 제시…실효성 확보 관건
- [스폐셜리포트]원전 확대와 재생·수소 에너지 조화…尹 정부 실용적 에너지정책 전면에
- '원전 3030'...尹 정부 에너지정책 방향 확정
- 한국광기술원, 머신비전용 자동초점 교환렌즈 국산화…스마트팩토리 구현 등 활용
- 특허청, 공모전 제출 아이디어 부정행위 검증 강화
- 글로벌 팹리스 톱 10, 1분기 매출 급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