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보, 우수 中企 성공 일화 담은 '길을 찾는 사람들' 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술보증기금은 올해 창립 33주년을 맞아 견실하게 성장한 거래 기업의 성공 일화를 담은 '길을 찾는 사람들'을 발간했다고 5일 밝혔다.
김종호 기보 이사장은 "혁신과 도전으로 본인만의 길을 찾아 나선 기업가들의 소중한 경험과 성공이야기가 불확실성의 시대에 중소기업이 나아갈 길을 밝혀주는 등불이 되길 희망한다"며 "작지만 강한 기술 경쟁력을 갖고 새로운 길을 찾아 나가는 중소벤처기업을 응원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술보증기금은 올해 창립 33주년을 맞아 견실하게 성장한 거래 기업의 성공 일화를 담은 ‘길을 찾는 사람들’을 발간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사례집은 기보와 거래 중인 8만5000여 개의 중소기업 중에서 국민경제 발전과 일자리 창출 등에 기여한 공로가 큰 기업 20개 사를 선정해 소개한다. △성공기업의 정석 △유니콘으로 키우는 희망 △세계 속 코리아 파워(KOREA POWER) △함께, 질주의 시작 등 4개 분야로 담았다.
김종호 기보 이사장은 “혁신과 도전으로 본인만의 길을 찾아 나선 기업가들의 소중한 경험과 성공이야기가 불확실성의 시대에 중소기업이 나아갈 길을 밝혀주는 등불이 되길 희망한다”며 “작지만 강한 기술 경쟁력을 갖고 새로운 길을 찾아 나가는 중소벤처기업을 응원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기보는 전국 영업점과 중소벤처기업 유관기관, 금융기관 등에 사례집을 배포할 계획이다.
최준영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납세자연맹 “尹 대통령 저녁식사비·부부 영화 관람비 공개하라”
- 비어있는 화면 보며 업무? 대통령실 “결재 직후 화면” 설명
- CNN “한국, 출근 재개하며 ‘갑질’도 부활…술 취한 상사가 성희롱 문자”
- 김혜수, 팔짱끼고 다정하게 ‘극장 데이트’
- 27년간 휴무없이 일한 버거킹 직원에 3억9000만원 성금
- [단독]尹 참석 ‘대통령실 성교육’ 당일 취소…송옥렬 성희롱 논란 의식?
- “여사님 얼굴 아픔이 가득”...박주민·김용민·김남국 의원 등 양산 사저 방문
- 김종민 “신지 전남친, 너무 별로…돈을 얼마나 꿔줬냐” 폭로
- “싸게 팔아줘 고맙다”…엘살바도르, 비트코인 80개 추가 매수
- 尹 “지지율 연연 안해...도덕성 문제 前정부 비할 바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