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키드니 그릴 장착..BMW 'M850i 쿠페·그란 쿠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MW코리아는 고성능 스포츠카 '뉴 M850i 쿠페·그란 쿠페'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뉴 M850i 쿠페·그란 쿠페는 뉴 8시리즈의 고성능 모델이다.
뉴 8시리즈의 럭셔리하고 스포티한 감각에 BMW M 퍼포먼스의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뉴 M850i 쿠페·그란 쿠페에는 새로운 BMW 키드니 그릴이 장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MW코리아는 고성능 스포츠카 '뉴 M850i 쿠페·그란 쿠페'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뉴 M850i 쿠페·그란 쿠페는 뉴 8시리즈의 고성능 모델이다. 뉴 8시리즈의 럭셔리하고 스포티한 감각에 BMW M 퍼포먼스의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뉴 M850i 쿠페·그란 쿠페에는 새로운 BMW 키드니 그릴이 장착된다. 새 라디에이터 그릴은 프레임 안쪽에 U자형 바가 배치됐고, BMW 아이코닉 글로우가 적용돼 그릴 내부 상단에서 하단으로 폭포수가 떨어지는 듯한 조명 효과를 낸다.
또 M 전용으로 설계된 사이드 미러, 라디에이터 그릴에 부착된 M 배지, 20인치 M 더블 스포크 895M 투톤 휠 등으로 BMW M 모델만의 차별성을 강조했다. 올해 판매되는 차량에는 BMW M 브랜드 탄생 50주년을 기념하는 클래식 'BMW 모터스포츠' 엠블럼이 적용된다.
실내는 최상급 BMW 인디비주얼 메리노 가죽, 크리스탈 기어 시프터 등으로 럭셔리·스포티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센터 디스플레이는 12.3인치로 확대됐다.
동력계로는 4.4L V8 M 트윈파워 터보 가솔린 엔진과 8단 스텝트로닉 스포츠 자동변속기, BMW x드라이브 시스템이 탑재됐으며 최고출력 530마력, 최대토크 76.5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단 3.9초 만에 가속한다. 어댑티브 M 서스펜션과 M 스포츠 디퍼렌셜, M 스포츠 브레이크, M 테크놀로지 패키지는 기본 장착됐다.
가격은 뉴 M850i x드라이브 그란 쿠페 1억3910만원, 뉴 M850i x드라이브 쿠페 1억4290만원이다.
신현아 한경닷컴 기자 sha0119@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골프 호황 '종말의 징후'…"중고채가 쏟아지고 있다"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 日 노무라 "한국, 3분기 마이너스 성장…부동산 붕괴하면 심각"
- 이준석 "날 공격하는 건 윤핵관이 명백…尹 개입 징후는 없어"
- 암호화폐로 580억 가로챈 사기꾼…"집에는 테슬라 39대" [테슬람 X랩]
- 中 인기 셀피앱 개발사, 비트코인·이더리움 투자했다 590억 손실
- 8억 넘던 송도 새 아파트, 2개월 만에…집주인들 '발칵'
- "한 달 뒤면 서울까지 20분" 환호…집주인들 신난 동네 [집코노미-집집폭폭]
- "하루 1000만원 팔면 남는 돈이…" 정준하 '횟집' 수입 공개
- "돈도 많은데 왜 거기서 살아요?"…김구라 신혼집 어디길래
- '위잉위잉' 수능장서 울린 의문의 진동…가방 검사 했더니 '발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