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오피스, 뚝딱공작소와 '2022 유교전' 참가

양연호 2022. 7. 5. 10:3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이지와 콜라보 부스 구성
클레이·블록·모래 등 교구재 선봬
문구사무용품 전문기업 드림오피스가 오는 7일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9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드림오피스는 '신혜경쌤의 뚝딱공작소'를 운영하는 DIY(Do-It-Yourself) 교재교구기업 글로벌이지와 콜라보 부스를 구성해 '100원의 행복' 체험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회 기간 동안 1500명을 대상으로 100원의 가격만 지불하면 체험학습 및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는 내용이다.

체험이벤트는 키링 만들기, 이지루미샌드 모래놀이 체험존, 꼬마공룡 크앙과 사진찍기 등 총 3가지로 구성돼 있다. 클레이, 블록, 모래 등 어린이 촉감 놀이 및 소근육 발달에 도움이 되는 재료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체험 행사 외에도 원드림 자동연필깎이, 한탈소독건, 워터건 6종, 미니 축구공, 문구용품 등 파격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982년 설립 이래 전국 150여개의 체인점을 기반으로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거듭하며 성장해 온 드림오피스는 글로벌이지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만들 수 있는 '신혜경쌤의 뚝딱공작소' 제품을 드림오피스 본사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신혜경쌤의 뚝딱공작소'는 경기 파주에서 아이들이 미술 체험 활동을 할 수 있는 '미술놀이터'를 운영하고 있다. '나도 아티스트'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제약 없는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는 놀이 환경을 상시 제공하고 있다.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는 오는 10일까지 총 4일간 개최되며, 10시부터 18시까지 관람할 수 있다.

[양연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