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고, IT 정보보안 전문기업 '드로닉스' 인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로고가 초연결 생태계 인프라를 구축하기 위해 정보기술(IT) 정보보안 전문기업 '드로닉스'를 인수한다.
바로고는 5일 정보보안 전문기업 '드로닉스(DRONIX)' 지분 100%를 인수하는 주식 매매계약(SPA)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드로닉스는 정보보안 기술 연구개발(R&D)에 중점을 둔 IT정보보안 전문 기업이다.
바로고는 드로닉스가 보유한 보안 기술력과 솔루션 등을 높이 평가해 이번 인수를 적극 추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로고가 초연결 생태계 인프라를 구축하기 위해 정보기술(IT) 정보보안 전문기업 '드로닉스'를 인수한다.
바로고는 5일 정보보안 전문기업 '드로닉스(DRONIX)' 지분 100%를 인수하는 주식 매매계약(SPA)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드로닉스는 정보보안 기술 연구개발(R&D)에 중점을 둔 IT정보보안 전문 기업이다. 현재 본인확인기관지정등에관한기준에 따른 본인확인기관지정심사 수행 사업을 수주하고 있으며, 모의해킹 등 보안성 검토와 함께 다양한 기관과 보안기술 R&D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바로고는 드로닉스가 보유한 보안 기술력과 솔루션 등을 높이 평가해 이번 인수를 적극 추진했다. 특히 다양한 해킹대회 수상경력을 보유한 우수한 인재들로 구성돼 있다는 점에 주목했다.
바로고는 드로닉스 역량을 적극 활용해 정보보안 및 개인정보보호 관리 체계를 갖춰 회사 정보보안 수준을 끌어올려 고도화되는 보안위협에 효과적인 대응체계를 갖출 방침이다.
바로고 관계자는 “초연결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한 내실을 다지기 위해 드로닉스와 함께하게 됐다”며 “두 회사의 강점을 결합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야 극적 합의, 의장단 선출… 국회 정상화 시동
- LG유플러스, 5G 20㎒폭 '단독 신청'
- 독점중개·AI 설계…프롭테크 '신사업 영토' 개척
- [인터뷰]구자균 산기협 회장 "민간 중심 R&D 체계가 대전환기 이겨내는 힘...산기협 힘 보탤 것"
- 한국 첫 달 궤도선 다누리 발사 위한 이송 시작
- 한국콜마, 연우 자회사 편입 완료..."화장품 밸류체인 구축"
- '실적 부진' 가구업계, 인테리어 강화로 돌파구 모색
- [단독]카네비컴, 휴맥스오토모티브 인수
- 6월 물가 6.0%…외환위기 이후 최고치
- 옥상서 총 겨누며 엄호...이근, 우크라 전투현장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