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기계부문, '모멘텀'으로 명칭 변경.."강력한 추진력으로 지속 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000880)가 기계부문 명칭을 '㈜한화/모멘텀'으로 변경한다고 5일 밝혔다.
㈜한화/모멘텀은 이차전지, 태양광, 디스플레이, 자동화 분야 등의 다양한 고객사에 공정 장비를 제공해온 자동화 엔지니어링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옥경석 ㈜한화/모멘텀 대표는 "차세대 공정 장비 기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가 되는 것이 목표"라며 "부문명인 '모멘텀'처럼 강력한 추진력으로 지속 성장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모든 임직원이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물리학 용어로 '추진력, 동력' 뜻하는 모멘텀
㈜한화(000880)가 기계부문 명칭을 ‘㈜한화/모멘텀’으로 변경한다고 5일 밝혔다.
새로운 명칭은 3월 실시된 사내 공모를 통해 정해졌다. 모멘텀은 물리학 용어로 ‘추진력, 동력’을 의미한다.
㈜한화/모멘텀은 이차전지, 태양광, 디스플레이, 자동화 분야 등의 다양한 고객사에 공정 장비를 제공해온 자동화 엔지니어링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옥경석 ㈜한화/모멘텀 대표는 “차세대 공정 장비 기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가 되는 것이 목표”라며 “부문명인 ‘모멘텀’처럼 강력한 추진력으로 지속 성장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모든 임직원이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유창욱 기자 woogi@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GD도 제주카페 하는데 이효리는 왜'…전여옥 답변은
- “미용실 갔다온다더니' 20대 여성, 가양역 인근서 실종
- 文 딸 다혜씨 '갈옷 입은 아버지, 10년 전 리즈 모습 되찾아'
- 이래서 '월클'…손흥민, 폭염에도 비가와도 한강변 달렸다
- '삼겹살집서 21명 회식, 186만원 내라' 2배 바가지 씌우고 '실수'
- 레깅스 입고 잠수교 뛰던 '그녀'…'토레스' 쇼케이스도 맡았다
- 300만명에 5조 사기 '코인 여왕'…'성형수술로 얼굴 바꿨나'
- 배우 김지수 '11년전 골수 기증한 고딩 결혼…기적 감사'
- '개 식용' 종식 논의, 결국 무기한 연장…'종식 시기에 대한 이견 커'
- 일본 AV배우 실종…나체로 나무에 묶여 숨진 채 발견, 무슨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