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하얀, 뉴트리원 모델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이 건강기능식품기업 뉴트리원의 모델로 발탁됐다.
서하얀은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며 뉴트리원이 전개하는 브랜드 및 제품을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서하얀은 "평소 뉴트리원 제품을 꾸준히 챙겨 먹으며 건강 관리를 해오고 있었다"라며 "좋아하는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게 된 만큼 뉴트리원에서 전개하는 다양한 브랜드를 알려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이 건강기능식품기업 뉴트리원의 모델로 발탁됐다.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인 서하얀은 176㎝의 키와 청순하고 모델 같은 미모로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다섯 아들을 능숙하게 돌보고 집안일은 물론 회사일까지 똑 부러지게 해내는 워킹맘의 모습을 보여줘 대중의 호감을 샀다.
서하얀은 “평소 뉴트리원 제품을 꾸준히 챙겨 먹으며 건강 관리를 해오고 있었다”라며 “좋아하는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게 된 만큼 뉴트리원에서 전개하는 다양한 브랜드를 알려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최근 예능프로그램과 SNS를 통해 주목받고 있는 서하얀씨가 뉴트리원이 추구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알리기에 적합하다고 생각되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라며 “평소 건강 관리를 위해 요가, 골프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것은 물론 영양제도 살뜰히 챙겨 먹는 서하얀씨와 뉴트리원이 만나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빚의 저주]“조유나양 가족의 비극, 전조현상”…삶의 희망마저 사라진다
- 강훈식 "주4.5일제 실천할 것"…`놀토`처럼 `놀금` 논의되나
- [단독]"샤넬 게 섰거라" 디올, 레이디·바비백 등 가격 최대 15% 인상
- '때리고 굶기고'…냉장고에 아버지 시신 유기한 20대 구속
- 이건희가 품었던 407조각의 '산'…생은 곧 채색이더라
- 지하차도로 떨어진 택시…달리던 1톤 트럭 덮쳤다
- 강신업, '김건희 여사 칭찬' 박지원에 "천하의 요물! 퇴출시켜야"
- 비트코인 투자했다 폭망…테슬라·블록·마이크로스트만 3兆 손실
- 동학개미운동 2년만에…짐 싸는 개미들
- 박지원 "尹, 수사 제일 잘하겠지만 '검찰총장'식 국가운영은 안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