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당' 오연서, 서인국에 "당신 실수에 한재준 살해 당했어" [★밤Tview]

이상은 기자 2022. 7. 4. 23: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남당'에서 오연서가 서인국에게 과거 인연에 대해 언급했다.

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미남당'에서는 한재희(오연서 분)가 남한준(서인국 분)이 과거 증거조작 사건을 언급하며 격분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후 한재희는 남한준이 운영하는 미남당에 찾아가 "3년 전에 증거 조작 협의로 실형 받았 잖아요. 신을 교도소에서 받았나"라는 말과 함께 남한준이 국정원 출신 동생 남혜준의 도움을 받아 공수철(곽시양 분)과 함께 미남당을 차리게 과거가 공개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상은 기자]
/사진=KBS 2TV 월화드라마 '미남당’ 방송화면

'미남당'에서 오연서가 서인국에게 과거 인연에 대해 언급했다.

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미남당'에서는 한재희(오연서 분)가 남한준(서인국 분)이 과거 증거조작 사건을 언급하며 격분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남한준은 카페에 방문한 한재희를 보고 과거를 떠올리며 "설마 경찰꿈나무?"라며 어린시적 스쳐간 인연을 언급했다.

이후 한재희는 남한준이 운영하는 미남당에 찾아가 "3년 전에 증거 조작 협의로 실형 받았 잖아요. 신을 교도소에서 받았나"라는 말과 함께 남한준이 국정원 출신 동생 남혜준의 도움을 받아 공수철(곽시양 분)과 함께 미남당을 차리게 과거가 공개됐다. 남한준은 과거 한재준 형사가 죽기 전 손에 들고 있던 점집의 보푸리를 잡았고 공수철은 "무당으로 유명해지면 보푸리 그놈이 찾아올 수도 있겠네"라고 말했다. 이에 남혜준은 "내가 그 새끼 잡을 수만 있다면 박수무당이 아니라 선녀무당도 할 수 있어"라고 대답했다. 남혜준은 "우리 독실하신 (엄마)김권사님말이야. 아들, 딸이 점집하 는거 알면 충격 받으실 텐데"라고 말하자 남한준은 "우린 점집을 하는게 아니야. 카페 미남당"이라며 무당집을 카페로 위장했다.

이를 전혀 모르는 한재희는 남한준에게 "살인자 최형석 도망시킨 거 정말 당신이냐"며 취조했다. 이에 더해 "당신에게 마지막으로 변명할 기회를 주는 것이다"라고 따졌다. 이에 남한준은 "당신이 뭔데 나를 범인으로 확신하고 용서를 말하는 거지? 넌 형사되면 안 될 놈이네"라며 자극했다. 이에 더해 "형사는 오픈 마인드에 모든 가능성을 열어 두고 수사한다. 기본 아닌가? 보고 싶은 것만 보고 듣고 싶은 것만 들으려면 형사 때려치워. 누구인생 망치려고, 너 자격없어"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한재희는 "자격은 당신이 없지. 당신 실수 때문에 한재준 검사가 살해당했잖아. 그 유가족한테 제대로 사과는 했어요? 미안하다는 마음이 들기는 합니까"라며 언성 높여 화냈다. 남한준은 "늘 미안하지 하지만 난 실수 따위 한적 없어"라며 당당하게 말했다. 한재희는 "앞으로 조심하는 게 좋을 겁니다. 당신이 무슨 개수작을 부리든 내가 반드시 잡을 거니까"라며 경고하며 돌아섰다.

/사진=KBS 2TV 월화드라마 '미남당’ 방송화면

한편 MK 노블 그룹의 사건을 맡던 미남당 일당은 MK 노블 그룹 회장의 집에 몰래 숨어들어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꿍꿍이를 벌인다. 남한준의 뒤를 밟던 한재희는 종과 음악소리를 따라 산으로 이동한다. 산에서 진짜 굿을 하는 남한준을 발견하고는 "남한준 당신. 거기서 뭐하는겁니까"라며 화냈다.

이상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관련기사]☞ 이효리, 파격 상반신 노출..'역시 슈퍼스타'
풍자 '母 극단적 선택..성전환 후 父와 칼 두고 대치'
헤이즈, 난간에 쏙..충격적으로 깡마른 몸매
제이쓴, 외출 포기한 야한 남편룩? '이렇게 입기엔..'
황정음, 출산 후 20kg 찐 살..감량 성공
'워터밤' 신흥 섹시 손승연, 곧 터질 듯한 '끈 비키니 글래머'
이상은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