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영 "부부 관계, 정전 상태 같아..메말라가는 중" 솔직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선영이 부부 관계에 대해 솔직히 털어놨다.
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는 빅데이터 전문가 겸 방송인 전민기, 방송인 정선영이 부부 관계없는 커플로 출연했다.
특히 정선영은 "제가 (부부 관계로 인해) 많이 메말라가고 있다"라면서 거침없는 '19금 멘트(발언)'를 했다.
그러자 정선영은 "결혼 후 부부 관계가 암흑과도 같다. 우리 부부 상황이 정전인 상황이라고 해서 그렇게 붙여 봤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정선영이 부부 관계에 대해 솔직히 털어놨다.
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는 빅데이터 전문가 겸 방송인 전민기, 방송인 정선영이 부부 관계없는 커플로 출연했다.
전민기는 스스로를 "소성욕자 남편"이라고 소개했다. 그러자 정선영은 "소성욕자 남편의 아내"라고 받아쳐 웃음을 줬다.
특히 정선영은 "제가 (부부 관계로 인해) 많이 메말라가고 있다"라면서 거침없는 '19금 멘트(발언)'를 했다. 이에 하하는 "여기가 미국 방송인 줄 알았다"라며 놀라워했다.
하하는 이내 "정전 부부라고 하던데"라는 질문을 던졌다. 그러자 정선영은 "결혼 후 부부 관계가 암흑과도 같다. 우리 부부 상황이 정전인 상황이라고 해서 그렇게 붙여 봤다"라고 밝혔다.
남편 전민기는 반발했다. "완전 정전은 아니다"라더니 "센서등 같아서 아예 꺼져 있는 건 아니다"라고 했다. 정선영은 "센서등은 3초 후에 꺼지는 거 아시죠?"라고 받아쳐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l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이혁재 "내로라하는 정치인들 나와 친분…尹, 구속될 일 아냐"
- 손예진, ♥현빈이 놀랄 미니스커트…출산 후에도 늘씬 각선미
- 김건희 모친, 尹 체포 다음날 양평 스크린 골프장 갔다…거동도 멀쩡
- 갤S25 AI, 냉장고 보여주니 레시피 추천하고 투자 유튜브도 요약
- "헌재 앞 여학생, 경찰 연행 뒤 실종" 尹 지지층 '발칵'…알고보니 여장남자
- 잘못 배달된 짜장면 먹은 청년 "입 닦기 미안"…업주에 1만원 송금 '훈훈'
- 김희정, 비키니만 입은 채 거리 활보…글래머 몸매 [N샷]
- 전한길 공무원 제자들 '부정선거' 반박하자 글 차단…"카페에 계엄령 내렸네"
- "매장 앞에 개똥 버리고 문에 '똥칠 테러'…경찰 불렀다" 분통
- 호텔서 TV시청 홍준표 "추위에 벌벌 떨며 줄 서서 들어가라? 쪽 팔려서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