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눈에 띄게 짧은 다리 "길이 줄였나?" 조작 논란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창정의 눈에 띄게 짧은 다리에 모두가 놀랐다.
7월 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임창정의 3년만 전주 콘서트에 함께 한 아내 서하얀의 모습이 그려졌다.
임창정은 서하얀과 다리를 맞대고 "내 다리와 네 다리 길이가 다르다"며 솔직한 모습을 보였다.
다리 길이 조작 논란에 서하얀은 폭소했고, 임창정은 "나는 상체보다 하체가 짧다"고 고백 웃음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창정의 눈에 띄게 짧은 다리에 모두가 놀랐다.
7월 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임창정의 3년만 전주 콘서트에 함께 한 아내 서하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임창정 서하얀 부부는 전주 호텔에서 아침을 맞는 모습을 드러냈다. 임창정은 3년만 콘서트에 아내 서하얀에게 속삭여 말하며 목을 아꼈고, 서하얀은 임창정의 목 컨디션을 위해 배숙을 만들며 내조 폭발했다.
이어 서하얀은 임창정의 댄스 무대를 위해 스트레칭도 맡았다. 임창정은 서하얀과 다리를 맞대고 “내 다리와 네 다리 길이가 다르다”며 솔직한 모습을 보였다. 그와 함께 카메라에 잡힌 임창정의 다리길이가 유독 짧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서장훈은 “다리 줄인 것 아니냐”며 의심했고 이현이는 “바닥이 그대로다”며 줄이지 않았다고 말했다. 김숙과 이지혜도 임창정의 다리 길이를 의심했다. 다리 길이 조작 논란에 서하얀은 폭소했고, 임창정은 “나는 상체보다 하체가 짧다”고 고백 웃음을 더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고소영, 온몸에 두른 다이아+명품백‥청담동 사모님답네
- 김혜수, 송윤아 앞 무릎 꿇었다 “제가 언니 혼낸 거 아니죠?”
- “임영웅과 다른 결” 서혜진PD, TV조선 퇴사→MBN ‘불타는 트롯맨’ 제작[종합]
- 돌싱 김경란 “갑갑하고 막막하고 힘겹다” 의미심장 SNS글
- 3년전 한국인 조롱한 마룬파이브, 이번엔 日 전범기 포스터 논란
- 재벌 딸 비교된 이효리 카페 “이상순 대표 안 나온다” 예약제 결정
- 싱글맘 이아현, 너무 잘 큰 두 아이 자랑‥美 유학+미모까지 갖췄어
- 하버드 출신 신아영도 물렸다‥“S전자 30% 빠지고 다 파란불”(자본주의학교)[결정적장면]
- ‘사업가♥’ 이요원, 20살 큰 딸과 친구라 해도 믿겠네…파리에 뜬 동안 여신
- ‘안정환♥’ 이혜원, 뉴욕대 합격 딸 첫 월급 선물에 감격 “이런 날이 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