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리키마틴' 홍경민 "리키마틴 커밍아웃에 댓글 달려"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의 리키 마틴 홍경민이 리키 마틴 커밍아웃을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서 스페셜 MC로 홍경민이 출연하자 김구라는 "한국의 리키 마틴"이라고 소개했다.
홍경민은 "리키 마틴 입장에서 오히려 이제는 우리나라에 고마워해야 한다. 아직까지 본인 이야기를. 전 세계에서 우리나라에서 제일 많이 할 거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리키 마틴 홍경민이 리키 마틴 커밍아웃을 언급했다.
7월 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가수 홍경민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스페셜 MC로 홍경민이 출연하자 김구라는 “한국의 리키 마틴”이라고 소개했다. 홍경민은 39살에 해금 연주가와 결혼해 어느 새 결혼 9년 차 두 딸의 아빠.
홍경민은 “리키 마틴 입장에서 오히려 이제는 우리나라에 고마워해야 한다. 아직까지 본인 이야기를. 전 세계에서 우리나라에서 제일 많이 할 거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김구라는 “리키 마틴이 동성애자다”라며 리키 마틴 이야기를 계속했고 홍경민은 “리키 마틴이 커밍아웃했을 때 댓글도 달렸었다. 홍경민도 그러냐고”라고 응수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고소영, 온몸에 두른 다이아+명품백‥청담동 사모님답네
- 김혜수, 송윤아 앞 무릎 꿇었다 “제가 언니 혼낸 거 아니죠?”
- “임영웅과 다른 결” 서혜진PD, TV조선 퇴사→MBN ‘불타는 트롯맨’ 제작[종합]
- 돌싱 김경란 “갑갑하고 막막하고 힘겹다” 의미심장 SNS글
- 3년전 한국인 조롱한 마룬파이브, 이번엔 日 전범기 포스터 논란
- 재벌 딸 비교된 이효리 카페 “이상순 대표 안 나온다” 예약제 결정
- 싱글맘 이아현, 너무 잘 큰 두 아이 자랑‥美 유학+미모까지 갖췄어
- 하버드 출신 신아영도 물렸다‥“S전자 30% 빠지고 다 파란불”(자본주의학교)[결정적장면]
- ‘사업가♥’ 이요원, 20살 큰 딸과 친구라 해도 믿겠네…파리에 뜬 동안 여신
- ‘안정환♥’ 이혜원, 뉴욕대 합격 딸 첫 월급 선물에 감격 “이런 날이 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