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글라스 벗은 돈 스파이크에 임지민 "눈빛이 귀엽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편성채널 TV조선 '개나리학당'에 '먹방계 고수' 요리연구가 이혜정, 가수 돈 스파이크, 개그우먼 홍윤화가 출격한다.
4일 오후 10시40분 방송되는 '개나리학당' 21회에는 '빅마마'라는 별명으로 유명한 이혜정, 고기 사랑꾼 돈 스파이크, 스케일부터 다른 이색 먹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홍윤화가 진심 가득한 '먹방 쇼'를 선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주희 인턴 기자 = 종합편성채널 TV조선 '개나리학당'에 '먹방계 고수' 요리연구가 이혜정, 가수 돈 스파이크, 개그우먼 홍윤화가 출격한다.
4일 오후 10시40분 방송되는 '개나리학당' 21회에는 '빅마마'라는 별명으로 유명한 이혜정, 고기 사랑꾼 돈 스파이크, 스케일부터 다른 이색 먹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홍윤화가 진심 가득한 '먹방 쇼'를 선사한다.
이날 이혜정은 "개나리 친구들과 함께 놀면 얼마나 재밌게요~"라며 본인의 유행어를 통해 센스 넘치는 인사로 등장한다. 돈 스파이크는 개나리들과 친해지기 위해 '문어의 꿈' 노래에 맞춰 독특한 '문어 댄스'를 선보인다.
또 개나리들의 요청에 트레이드마크인 선글라스까지 스스럼없이 벗어던진다. 특히 돈 스파이크의 눈망울을 본 임지민이 "눈빛이 귀엽다"라는 칭찬을 건네 웃음을 유발한다.
타고난 귀여움으로 인기몰이 중인 홍윤화의 등장에 개나리들은 유튜브에서 본 홍윤화의 먹방을 줄줄 읊어대며 팬심을 증명한다. 특히, 홍윤화는 냄새만으로 반찬 메뉴를 맞히는 이색 코너 '무슨 반찬~?'에서 그동안 셀 수 없을 만큼 많은 음식들을 먹어보고 쌓은 '음식 빅 데이터'를 가동한다.
이들은 '잘 먹는 녀석들'이라는 특집에 걸맞게 '필살기 간식'을 직접 준비해 온다. 이혜정의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은 바삭하고 고소한 춘권을 맛본 개나리들은 "너무 맛있어요!"라며 탄성을 지른다.
촬영 전날부터 장작에서 직접 구웠다는 최고급 립 스테이크를 선보인 돈 스파이크는 개나리들은 물론이고 최고의 요리 연구가 이혜정에게서도 엄지척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hahahe00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형 방송 사고 김태리…SBS연기대상서 "MBC…"
-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다정 투샷…꿀 뚝뚝
- 20살 차이 전현무·홍주연 열애설에 "주연이한테만…"
- "전남친 43년생 청담동 치과의사"…한혜진, 가짜뉴스에 발끈
- 박수홍, 생후 68일 딸 공개 "많이 컸다"…완성형 미모
- '버거 보살' 노상원 점집 후기 눈길…"곧잘 맞혔지만 찜찜"
- 배우 엄기준 오늘 결혼 "새로운 삶 함께하려 해"
- 전현무 꺾고…이찬원, KBS 연예대상 "방송 포기못해"
- 김준호, 건물 통째로 빌려 청혼…김지민 오열
- 변기수 KBS 연예대상 저격 "가수만 챙기냐…코미디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