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ITE(유나이트), '2022 UNI-KON(유니콘)' 첫 출격

손봉석 기자 2022. 7. 4. 21: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랜뉴뮤직 제공



브랜뉴뮤직 신예 아이돌그룹 YOUNITE(유나이트)가 유니버스 콘서트 ‘2022 UNI-KON(유니콘)’에서 화려한퍼포먼스로 첫 무대를 장식했다.

YOUNITE(은호, 스티브, 현승, 은상, 형석, 우노, DEY, 경문, 시온)는 지난 2일과 3일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양일간 진행된 온‧오프라인 유니버스 콘서트 ‘2022 UNI-KON(유니콘)’에 출연해 무대를 꾸미며 전 세계 200개국 380만명 K팝 팬들을 사로잡았다.

2일 공연 첫 팀으로 무대에 오른 YOUNITE는 데뷔 앨범 ‘YOUNI-BIRTH(유니버스)’의 타이틀곡 ‘1of 9(원 오브 나인)’의 화려한 무대로 ‘2022 UNI-KON’ 시작을 알렸는데, 첫 곡 무대를 마친 YOUNITE는 “큰 공연장에서 팬분들과 가까이 눈을 맞추며 공연할 수 있게 되어서 기분이 좋고, 공연의오프닝인 만큼 열기를 끌고 갈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돌출무대로 이동한 YOUNITE는 수록곡 ‘그런 느낌이 와’ 무대와 데뷔 앨범 더블 타이틀곡 ‘EVERYBODY(에브리바디)’를 연이어 선보이며, 현장을 찾은 많은 K팝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YOUNITE는 이 외에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