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박스, 오리지널 콘텐츠 '섬브로' 론칭..정브르·헌터퐝의 3박 4일 섬 여행기

손봉석 기자 2022. 7. 4. 21: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샌드박스네트워크 제공



유튜버 정브르, 헌터퐝의 생물탐사 섬 여행기가 온다.

4일 오후 10시 케이블 TV (IHQ) 샌드박스 플러스에서 샌드박스네트워크의 오리지널 콘텐츠 ‘섬브로’ 첫 회가 공개된다.

‘섬브로’는 인기 곤충 및 생물 유튜버 정브르와 스탠드업 코미디언 출신의 생물 먹방 크리에이터 헌터퐝이 함께 3박 4일 간 섬으로 여행을 떠나 직접 생물을 탐사하며 펼쳐지는 본격 여행 예능이다. 해산물 요리 크리에이터 수빙수도 특별 게스트로 참여했다.

‘우리나라 섬에는 어떤 생물이 살고 있을까?’라는 궁금증에서 출발해 천연기념물이 많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선정된 충청남도 소재의 유부도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유튜버들이 섬의 갯벌과 산, 숲을 뒤지고 섬에서만 볼 수 있는 특이 생물들을 찾아다니며 삼시세끼까지 해결하는 모습에서 이들의 집념과 케미스트리를 만날 수 있다.

보름달 물 해파리부터, 꼬막, 골뱅이, 도둑게, 벼메뚜기, 큰조롱박먼지벌레까지 다양한 생물을 찾아 다니는 과정에서 유익한 즐거움도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환경위기로 인해 멸종되거나 점차 자취를 감추고 있는 한국의 희귀생물들을 직접 탐사하는 기획이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의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섬브로’는 샌드박스 플러스에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방송되며, 오는 11일 정브르 유튜브 채널에도 1화가 업로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