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안 vs 다니엘 초콜릿 맛 대결 승자는?..'톡파원 25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톡파원 25시' 줄리안과 다니엘이 팽팽한 승부를 벌인다.
4일 오후 9시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 20회에서는 줄리안과 다니엘이 각자의 고향으로 떠나 스페셜 '톡(Talk)'파원으로 활약, 최초의 랜선 여행 대결에 돌입한다.
줄리안은 프랑스 '톡'파원과 벨기에 브뤼셀을, 다니엘은 독일 '톡'파원과 독일 쾰른의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랜선 여행 대결이 펼쳐지는 '톡파원 직구' 코너는 줄리안이 먼저 스타트를 끊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장인영 인턴 기자 = '톡파원 25시' 줄리안과 다니엘이 팽팽한 승부를 벌인다.
4일 오후 9시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 20회에서는 줄리안과 다니엘이 각자의 고향으로 떠나 스페셜 '톡(Talk)'파원으로 활약, 최초의 랜선 여행 대결에 돌입한다. 줄리안은 프랑스 '톡'파원과 벨기에 브뤼셀을, 다니엘은 독일 '톡'파원과 독일 쾰른의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랜선 여행 대결이 펼쳐지는 '톡파원 직구' 코너는 줄리안이 먼저 스타트를 끊는다. 특히 줄리안은 프랑스 '톡'파원과 그랑 팔라스에 도착해 브뤼셀의 랜드 마크인 '오줌싸개 동상'을 관람한다. 그러나 동상의 사이즈가 생각 보다 작아 '세계 3대 허무 관광지'로 꼽히기도 한다고 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이에 알베르토는 "인천 송도에 있는 오줌싸개 동상이 더 볼만하다"고 말해 웃음을 배가시킨다.
이외에도 브뤼셀에 있는 UN본부와 만화센터, 각종 먹거리 등 벨기에의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다니엘은 독일 '톡'파원과 함께 독일에서 가장 큰 고딕 성당이자 쾰른의 상징인 쾰른 대성당에 방문한다. 수 세기에 걸쳐 종교적 유물들을 보존하고 있는 쾰른 대성당에는 동방박사의 유골함이 있는 것으로 유명해졌다고 해 신비로움을 더한다.
독일의 한 향수 브랜드 본점에서는 나폴레옹이 한 달에 60병을 사용할 정도로 즐겨 썼다는 향수를 직접 시향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 다니엘은 '톡파원 25시'의 유일한 숙녀, 김숙을 위한 향수를 고르는 다정한 면모로 훈훈함을 더한다.
이어 줄리안과 다니엘은 직접 사 온 초콜릿 맛 대결을 펼친다. 시식에 앞서 "초콜릿을 안 좋아하는데 벨기에 초콜릿을 맛보고 놀란 적이 있다"라고 밝힌 이찬원은 줄리안이 가져온 초콜릿을 맛본 뒤 "역대급이다"라며 감탄을 자아낸다.
'톡파원 세계 탐구 생활' 코너에서는 이탈리아 '톡'파원이 로마의 노포들을 소개한다. 로마 현지 가이드인 그는 100년 이상이라는 오래된 가게들을 찾아가 이탈리아가 역사와 전통이 있음 나라임을 다시 한 번 체감케 한다. 그 중에서도 안데르센이 앉았던 소파가 그대로 놓여있는 카페를 본 이찬원은 "소파 나 줘 나 줘"라며 안데르센의 소파를 탐낸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g62@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형 방송 사고 김태리…SBS연기대상서 "MBC…"
-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다정 투샷…꿀 뚝뚝
- 20살 차이 전현무·홍주연 열애설에 "주연이한테만…"
- "전남친 43년생 청담동 치과의사"…한혜진, 가짜뉴스에 발끈
- 박수홍, 생후 68일 딸 공개 "많이 컸다"…완성형 미모
- '버거 보살' 노상원 점집 후기 눈길…"곧잘 맞혔지만 찜찜"
- 배우 엄기준 오늘 결혼 "새로운 삶 함께하려 해"
- 전현무 꺾고…이찬원, KBS 연예대상 "방송 포기못해"
- 김준호, 건물 통째로 빌려 청혼…김지민 오열
- 변기수 KBS 연예대상 저격 "가수만 챙기냐…코미디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