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 린, 살 더 빼면 안 될 듯..중심 못 잡고 휘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린이 다비치 멤버 이혜리의 결혼식에 참석한 근황을 전했다.
4일, 린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린은 블랙 드레스로 시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앞서 최근 다이어트한 근황을 전했던 바, 한 팬이 "우리언니 살 빠졌넹"이라는 지인의 질문을 던지자 린은 "2kg! 5kg 남았당! 건강하게 잘 해봐야지"라고 다이어트 의욕을 불태워 화제가 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가수 린이 다비치 멤버 이혜리의 결혼식에 참석한 근황을 전했다.
4일, 린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린은 블랙 드레스로 시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린만의 걸크러시가 느껴진다. 특히 그는 휘청거리며 잠시 포즈를 멈추기도.
앞서 최근 다이어트한 근황을 전했던 바, 한 팬이 "우리언니 살 빠졌넹"이라는 지인의 질문을 던지자 린은 "2kg! 5kg 남았당! 건강하게 잘 해봐야지"라고 다이어트 의욕을 불태워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래서인지 더욱 더 여리여리해진 모습이다.
한편, 린은 그룹 엠씨더맥스 이수와 지난 2014년 결혼했다. 린은 지난 1월 13일 신곡 '평생'을 발매했으며 2월에는 서울 한전아트센터에서 'HOME'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다. 최근 린은 MBC 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에 출연해 난임을 고백하기도 했다.
/ssu08185@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