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이하은, '모범형사 시즌2' 출연 낙점[공식]
손봉석 기자 2022. 7. 4. 20:15
신예 이하은이 JTBC 월화드라마 ‘모범형사 시즌2’에출연한다.
4일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는 “배우이하은이 ‘모범형사’ 시즌1에 이어 시즌2에도출연한다. 시즌 1에서 보여주었던 인상적인연기를 시즌 2에서도 기대해도 좋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하은은 ‘모범형사’ 시즌1에서 살인 누명을 쓰고 사형수가 된 아버지이대철(조재윤 분)의 딸 이은혜 역으로출연했다. 드라마 데뷔를 하는 신예라고는 믿기지 않는 탄탄한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아버지 이대철의 감옥행으로 인해 세상에 대한적대감으로 가득 찬 모습부터 자신의 아버지를 체포한 강도창(손현주분)을 서서히 용서하고 서로의 버팀목이 되어주며 가족이 되어가는 모습을점층적인 감정 연기로 표현해내며 극을 더욱 따뜻하게 만들었다.
OCN 드라마 ‘다크홀’에서 간호사 윤샛별이자 연쇄살인마이수연으로 1인 2역을 소화하며 새로운 연기변신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었으며, KBS 수목드라마 ‘학교2021’에서는 여린 심성을 가진 여고생 정민서역으로 출연해 청소년의 고민을 자연스럽게 그렸다.
굵직한 작품들을 통해서 필모를 쌓아가고있는 이하은이 이번 ‘모범형사2’에서 특별한가족을 이룬 후 어떻게 성장하여 극에 온기를 불어넣을지 기대를 모은다
이하은이 출연하는 JTBC ‘모범형사2’는 오는 30일 토요일오후 10시 30분 첫방송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