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르: 러브 앤 썬더' 사전 예매량 30만 돌파, 역대 최고 [DA:박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블 블록버스터 '토르: 러브 앤 썬더'가 사전 예매량 30만 장을 돌파했다.
'토르: 러브 앤 썬더'는 천둥의 신 '토르'가 '킹 발키리', '코르그', 그리고 '마이티 토르'로 거듭난 전 여자친구 '제인'과 팀을 이뤄, 신 도살자 '고르'의 우주적 위협에 맞서는 마블의 코스믹 엔터테이닝 블록버스터다.
'토르: 러브 앤 썬더'는 6일 전 세계 동시 개봉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4일 오후 5시 17분 기준 }토르: 러브 앤 썬더’ 사전 예매량이 30만 장을 넘어서며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국내 멀티플렉스 3사를 비롯한 전체 예매율 1위에 올랐다. 개봉이 다가올수록 예매 속도로 가파른 상승하고 있다.
이런 기록은 ‘스파이더맨: 홈커밍’,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비롯한 마블 역대 7월 개봉작들의 동시기 사전 예매량을 월등히 뛰어넘으며 최고 기록을 경신한 것. 뿐만 아니라 ‘탑건: 매버릭’, ‘헤어질 결심’ 등과 치열한 경쟁 상황에서도 압도적인 사전 예매량을 자랑, 전체 예매율 1위에 올랐다는 점에서 일찌감치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토르: 러브 앤 썬더’는 천둥의 신 ‘토르’가 ‘킹 발키리’, ‘코르그’, 그리고 ‘마이티 토르’로 거듭난 전 여자친구 ‘제인’과 팀을 이뤄, 신 도살자 ‘고르’의 우주적 위협에 맞서는 마블의 코스믹 엔터테이닝 블록버스터다. ‘어벤져스’ 멤버들 중 처음으로 네 번째 속편을 공개한다는 점에서도 의미가 큰 작품이다.
‘토르: 러브 앤 썬더’는 6일 전 세계 동시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김지민 몰골 처참 “이런 이야기 없었잖아” (스캉스)
- 이효리♥이상순 카페, 영업 2일 만에 휴업→사과문 (전문)[종합]
- 김종민, 코요태 멤버 최초로 결혼 선언!? (안다행)
- 함소원, 베트남 미인대회 무대 올랐다 “외면보다 내면 아름답게” [DA★]
- 서혜진PD, ‘TV조선과 소송’ MBN에서 트롯 예능 론칭 [공식]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