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홈카페 즐기세요"..유라, 커피 머신 최대 18%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위스 전자동 커피 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7월 전국 매장에서 커피 머신 10종을 최대 18% 할인한다고 4일 밝혔다.
1831년 설립한 유라는 분쇄, 추출 등 모든 커피 제조 과정이 한 기계에서 이뤄지는 전자동 커피 머신을 생산한다.
유라는 행사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에스프레소 블렌딩 원두를 제공하며 제품별로 에스프레소잔, 텀블러, 싱글 원두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곰돌이 조각 등을 선보이는 임지빈 팝아트 작가와 협업한 스페셜 에디션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위스 전자동 커피 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7월 전국 매장에서 커피 머신 10종을 최대 18% 할인한다고 4일 밝혔다. 1831년 설립한 유라는 분쇄, 추출 등 모든 커피 제조 과정이 한 기계에서 이뤄지는 전자동 커피 머신을 생산한다.
유라는 행사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에스프레소 블렌딩 원두를 제공하며 제품별로 에스프레소잔, 텀블러, 싱글 원두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곰돌이 조각 등을 선보이는 임지빈 팝아트 작가와 협업한 스페셜 에디션도 제공한다. 유라 관계자는 “여름철 홈카페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삼성전자, P2·P3 파운드리 라인 추가 ‘셧다운’ 추진… 적자 축소 총력
- “트럼프 수혜주”… 10월 韓증시서 4조원 던진 외국인, 방산·조선은 담았다
- [과학영재교육 갈림길]② “의대 가려고 과학고 조기 졸업, KAIST가 거부한다”
- 가는 족족 공모가 깨지는데... “제값 받겠다”며 토스도 미국행
- 오뚜기, 25년 라면과자 ‘뿌셔뿌셔’ 라인업 강화… ‘열뿌셔뿌셔’ 매운맛 나온다
- [인터뷰] 와이브레인 “전자약 병용요법 시대 온다… 치매·불면증도 치료”
- ‘꿈의 약’ 위고비는 생활 습관 고칠 좋은 기회... “단백질 식단·근력 운동 필요”
- 위기의 스타벅스, 재택근무 줄이고 우유 변경 무료 나섰다
- “원금 2.6배로 불려 평생 연금 드립니다” 460억대 불법 다단계 적발
- ‘위스키·하이볼 다음은 브랜디?’... 종합주류기업 격전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