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다올 벤처 챌린지'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올금융그룹은 벤처기업협회와 함께 '다올 벤처 챌린지(DAOL Venture Challenge) 2022'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다올 벤처 챌린지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우수한 창업인재를 발굴·육성해 창업을 지원하는 벤처·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9년 시작해 4회째를 맞았고, 올해부터 KTB금융그룹이 다올금융그룹으로 사명을 변경하면서 '다올 벤처 챌런지'로 이름을 변경해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올금융그룹은 벤처기업협회와 함께 '다올 벤처 챌린지(DAOL Venture Challenge) 2022'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다올 벤처 챌린지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우수한 창업인재를 발굴·육성해 창업을 지원하는 벤처·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9년 시작해 4회째를 맞았고, 올해부터 KTB금융그룹이 다올금융그룹으로 사명을 변경하면서 '다올 벤처 챌런지'로 이름을 변경해 개최한다.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창의적 사업 아이디어와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개선을 위한 혁신적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오는 31일까지 대회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서류전형과 지역예선을 통해 총 20팀을 선발해 성장형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본선 대회에서는 최종 10팀을 선발해 총 2억원의 사업화 자금을 지원한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