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농협, '우리 농산물 과채류 매력 알리기' 공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회장 이성희) 경제지주는 국산 과채류 농산물의 우수성 홍보와 소비 진작을 위해 오는 9월 30일까지2022 우리 농산물 과채류 매력 알리기 콘텐츠 챌린지공모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농협경제지주 우성태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이번 공모전이 국산 과채 농산물에 대한 소비자 여러분의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면서, "새로운 시각으로 우리 농산물을 바라보고 함께 소비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농협(회장 이성희) 경제지주는 국산 과채류 농산물의 우수성 홍보와 소비 진작을 위해 오는 9월 30일까지「2022 우리 농산물 과채류 매력 알리기 콘텐츠 챌린지」공모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함께 알고, 함께 나누는 국산 과채류의 매력' 이라는 주제로 진행되고, 국산 과채 품목의 우수성을 알리고 생활 속에서 소비를 실천할 수 있는 내용이 포함되면 무엇이든 가능하다
응모방법은 구글폼 또는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며, 과채류 8개 품목(오이, 애호박, 가지, 풋고추, 파프리카, 토마토, 참외, 딸기)을 소재로 응모자가 직접 촬영한 사진과 제작한 동영상, 카드뉴스로 응모하면 된다.
참가신청 및 접수 등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7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농촌사랑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번 챌린지는 총 1200만원 규모로 진행되며, 대상 수상자(1명)에게는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과 부상으로 농촌사랑상품권 200만원이 주어지고 우수상 수상자(3명)에게는 농협중앙회장상과 농촌사랑상품권 각 100만원이 수여되는 등 총 40개 작품이 시상될 예정이다. 당선작은 10월에 확정, 발표된다.
농협경제지주 우성태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이번 공모전이 국산 과채 농산물에 대한 소비자 여러분의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면서, “새로운 시각으로 우리 농산물을 바라보고 함께 소비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50조 쏟아부은 문재인표 도시재생 폐기… ‘1기 신도시’ 키운다
- [누구집]'리치언니' 박세리, 성수동 새 보금자리는 어디?
- "왜 내 몸에 손댔어요?" 포스코, 자체조사로 4명 중징계
- "지지율 의미없다"는 윤석열에…박지원 "이러니 데드크로스"
- 文 딸 다혜씨 "혹시 뒷광고?"...김정숙 여사는 20년 착용
- 김부선 “이재명 3억 손배소 취하… 결심 이유는 김건희 여사 때문”
- '성희롱 논란' 송옥렬 공정위원장 후보자 "과오 인정…깊이 반성"
- '이해리 축가' 린, 화보같은 하객룩
- "돈이 부족한데"…성매매 하러 나온 '가짜 경찰' 무슨 일?
- 김병욱 “이준석도 당 대표 9년 걸렸는데… 박지현 출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