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전국 7대 워터파크서 최대 73%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카드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국내 주요 워터파크 입장권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써프라이즈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혜택은 하나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전월 사용실적에 관계없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가족 단위 바캉스 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휴가시즌에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추가 행사를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재용 기자] 하나카드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국내 주요 워터파크 입장권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써프라이즈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혜택은 하나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전월 사용실적에 관계없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를 비롯해 웨이브파크, 경주월드 캘리포니아비치, 휘닉스평창 블루캐니 등 총 7곳에서 진행 된다.
먼저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에서는 골드1시즌(오는 22일까지, 내달 16일~21일까지)에 대인 종일권 50%를 할인해준다. 골드2시즌(오는 23일~내달 15일)에는 대인 종일권 43% 할인, 당일 오후 1시 이후 에버랜드 무료 이용, 스마트예약 시 캐리비안베이 스낵바에서 츄러스 무료 등을 제공한다.
인공 서핑 파크 웨이브 파크 미오코스타에서는 입장권 본인 포함 4인까지 50%할인, 서핑 레슨·자유 서핑 시즌 별 부분 할인 서비스를 마련했다. 경주월드 캘리포니아비치는 골드 시즌(오는 23일~내달 15일) 종일권 대인 2만9천900원, 소인 1만2천900원으로 최대 73%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7~8월 중 하나카드 결제 시 ▲모나파크 용평 워터파크에서 본인 포함 동반 4인까지 최대40% 할인 ▲웰리힐리파크 워터플래닛과 하이원 워터월드에서 본인 포함 동반 3인까지 최대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가족 단위 바캉스 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휴가시즌에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추가 행사를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이재용 기자(jy@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혁신이 답이다] "'AI 시대' 필수품"⋯로봇기술 급속 확산
- 폐 PET 플라스틱, 쉽게 재활용한다
- 10년 넘게 가출한 '입양 딸'…"빚까지 갚아, 파양 원해요" [결혼과 이혼]
- 1년 넘게 기다린 '새 차'인데…'문콕' 당했습니다 [기가車]
- "평양 무인기 침투, 尹이 직접 지시했다"…민주 "제보 받아"
- 인천 아파트 공사장서 지인 살해한 50대男, 구속…"싸우다가"
- 젤리 먹다 "숨막혀요"…7세 목숨 구한 명동역 직원들
- [내일날씨] "롱패딩 날씨"…영하 12도 '강추위' 찬바람도 쌩쌩
- [신년사] 김남정 동원 회장 "비상 상황을 혁신의 원동력으로 바꾸자"
- [신년사] 임정배 대상 대표 "질적 성장·글로벌 확장"